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는 일본 여행에서 샀던 Stick Club의 밀크티를 마셔보았다

홈페이지 가격 기준으로 115엔이며 트와이닝 로고가 붙어 있어 바로 집었던 제품이다

2개입이기 때문에 가볍게 사서 마시기 좋다

여담이지만 한 포에 정량만큼 우유나 물을 넣는다면 양이 너무 적어서

일반적인 밀크티 한잔을 마시고 싶다면 2봉지 모두 넣어야 할 것 같다

가루의 양은 일반적인 인스턴트 밀크티보다 조금 적은 정도였다

150ml를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 그만큼 물이나 우유를 조금만 넣어야 한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맛의 밀크티였다

그래도 일반적인 인스턴트 밀크티에 비해서 마냥 단맛만 나는게 아니라 적당히 씁쓰름한 맛이 나서 맛있었다

 

  1. BlogIcon 강시현 2016.10.24 10:31 신고

    저도 twinings 좋아하는 편인데 이거 맛있겠는데요? 밀크티도 이런식으로 출시되는 줄 몰랐어요. ㅎㅎ 일본에서 사셨다니 저도 다음 여행갈때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양이 너무 적어보이는게 단점이네요. ㅠㅠ 저는 3개는 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6.10.24 14:09 신고

      파우더 하나에 물이나 우유를 150ml넣으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강시현님 말씀처럼 3개쯤은 넣어서 만들어야 카페에서 마시는 밀크티 양이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2. BlogIcon noir 2016.10.24 14:01 신고

    홍차맛을 끌어올린 밀크티로군요 +_+
    마셔보고싶네요
    일본 편의점같은곳에서 구입하신건가요?

    • BlogIcon 밓쿠티 2016.10.24 14:09 신고

      네 예전에 일본 여행 갔을 때 편의점에서 샀던 제품이에요 ㅋㅋㅋㅋ편의점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는데 딱 한 곳에서만 겨우 봤어요ㅠㅠㅠ

  3. BlogIcon 라멘토리 2016.10.24 21:20 신고

    일본 갈려면 7년 남았읍니다!^^
    그 전에는 일본 뒤돌아도 안보렵니다!^^
    미련이 너무 커서 말입니다!^^
    우리나라도 차문화가 좀 더 다양해졌으면 합니다!^^
    그리고 보성녹차도 좀 살려주세요!^^

    • BlogIcon 밓쿠티 2016.10.25 13:15 신고

      원래 일본에서 생활하셨다고 하셨죠??우리나라보다 일본이 확실히 종류불문하고 차를 더 많이 즐기는 것 같더라구요^^

  4. BlogIcon CreativeDD 2016.10.24 22:46 신고

    저도 요즘은 나이를 먹어서인지 마냥 단맛보다는 씁쓰름한 맛이 좋더라구요~!
    두봉을 세트로 파니 구매하는게 부담스럽지않아서 좋겠어요~!
    근데 양이 좀 작은 건 아쉽네요^^;;;

    • BlogIcon 밓쿠티 2016.10.25 13:18 신고

      아이러니한게 두봉지로 판매하니 가볍게 살 수 있어 좋긴 한데 양이 적으니까 또 그건 그거대로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5. BlogIcon 첼시♬ 2016.10.25 13:50 신고

    아, 안그래도 이거 궁금했었어요. ㅋㅋ
    역시 명불허전 트와이닝인가요..+_+
    그러고보니 포숑에서는 홍차 리큐르가 나온다고 그러더라고요!
    그것도 우유에 넣어먹으면 끝내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6.10.25 14:08 신고

      역시 명불허전 트와이닝이죠bbbb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ㅋㅋ

      그런데 포숑에서 홍차 리큐르가 나온다니 세상에 대단하군요!!!!!!!우리나라에도 출시가 되는건가요?!검색을 좀 해봐야겠어요 기대돼요+_+

    • BlogIcon 첼시♬ 2016.10.25 14:15 신고

      전 일본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얘기만 들었는데 우리나라는 모르겠어요. ㅠㅠ
      우리나라에서도 살 수 있으면 끝내줄텐데요!! +_+

    • BlogIcon 밓쿠티 2016.10.25 17:40 신고

      저도 찾아보니까 일본에서 사왔다는 후기만 있네요ㅠ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

도쿄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을 돌며 녹차 디저트를 쓸고 다녔다

그렇게 구입한 제품 중에서 녹차라떼거니 하고 구입했던 제품을 마셔보기로 하였다

이름에 한자가 많아서 정확히 이름이 뭔지 모르고 그냥 무작정 구입하였다

검색해보니 stich club이라고 하여 여러가지 분말 제품을 판매하는 곳에서 출시한 제품이라고 한다

바로 옆에 트와이닝 밀크티 파우더가 있어 함께 샀는데 그 제품도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었다

얼마에 구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홈페이지 기준으로 말차라떼는 2개입에 115엔이 정가인 모양이다

우지말차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기대되었다

사진으로 봐도 알 수 있듯이 이상하게 잘 녹지 않아서 굉장히 오래 저어야 했다

다음에 포스팅하겠지만 함께 구입한 트와이닝 밀크티는 잘 녹는데 이 말차라떼는 정말 잘 녹지 않았다

 

뜨거운 물을 살짝 넣고 열심히 파우더를 푼 후에 우유를 넣어 마무리하면 조금 더 부드러운 녹차라떼를 즐길 수 있다

우리나라 녹차라떼 제품보다 덜 달고 녹차의 맛은 더 진해서 좋았다

양이 적고 잘 녹지 않는 것이 좀 아쉽긴 했지만 가볍게 사서 선물하거나 쟁여놓고 마시기 좋을 것 같다

 

  1. BlogIcon ageratum 2016.10.19 10:44 신고

    일본은 녹차 관련 상품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최근에 일본 스벅에서 말차 라떼 VIA도 출시한거 같더라구요^^

    • BlogIcon 밓쿠티 2016.10.19 12:05 신고

      확실히 우리나라에 비해 많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우리나라도 이제 녹차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긴 하지만요 ㅋㅋㅋ제가 여행갔을 때는 없더니 그 후에 생겼나봐요ㅠㅠㅠ슬프네요ㅠㅠㅠ

  2. BlogIcon noir 2016.10.19 14:24 신고

    녹차관련 상품은 역시 일본이 잘 만드는...
    전에 보니 녹차가루를 잔에다 넣고 뜨거운 물 조금넣고 두꺼운 붓?같은걸로 막 휘적휘적해서 추가로 물을 더 넣어 차를 만들어 주더라구요? 그 모습이 굉장히 신기해보였는데

    이 제품도 약간 그런류의 제품이 아닐런지 조심스레 추척해봅니다.

    • BlogIcon 밓쿠티 2016.10.20 08:59 신고

      제대로 된 말차를 드셨나봐요!!!!거품을 막 만들어서 마시는거라고 하던데 저도 다음에 가면 도전해봐야겠어요!!!!

  3. BlogIcon 첼시♬ 2016.10.19 19:44 신고

    쿄라떼여서 혹시나 했는데 역시 우지말차였군요! +_+
    전 오사카 마트에서 우지말차 넣은 소바를 사온 적이 있는데 그것도 풋풋쌉쌀하니 괜찮더라고요.
    우지 얘기하니까 또 가서 녹차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져요. 녹차...♡
    이거 녹일 때는 정수기 온수 말고 팔팔 끓인 물을 써야 그나마 좀 빨리 녹겠네요. 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6.10.20 09:00 신고

      예전에 포스팅하셨던 제품 맞죠??기억나요 ㅋㅋㅋㅋㅋ
      나름 펄펄 끓인 물로 탔는데도 정말 안 녹더라구요ㅠㅠㅠ그래서 제품에 문제가 있나 싶을 정도였는데 원래 그런 것 같아요ㅠㅠㅠㅠ

  4. BlogIcon 카멜리온 2016.10.19 22:28 신고

    호오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덜 달고 진하다니.. 기억해둬야겠네요. 12월에 도쿄 다녀올거라서 많이 쟁여와야겠어요!

    • BlogIcon 밓쿠티 2016.10.20 09:00 신고

      12월에 도쿄 가시면 크리스마스 한정이나 겨울 한정 제품이 많이 나와있겠네요 ㅋㅋㅋ많이 지르고 오세요!!!ㅋㅋㅋㅋㅋ

  5. BlogIcon 블라 블라 2016.10.19 23:34 신고

    컵이 귀여운것 같아요!!! ㅎㅎ
    저기 누워있는 고양이가 너무 여유로워 보이네요 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6.10.20 09:01 신고

      이 컵 귀엽죠 ㅋㅋㅋㅋㅋ마시기나 설거지하기엔 조금 불편한데 귀여우니까 그런 불편함쯤은 아무것도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6. BlogIcon 좀좀이 2016.10.20 07:59 신고

    이것은 진하게 마시려면 우유를 데워서 녹이는 것이 좋겠군요. 단 맛이 적고 녹차맛이 진하다니 선물로 주면 반응 괜찮겠는데요? 줄 때 잘 녹지 않는다고 알려준다면요 ^^

    • BlogIcon 밓쿠티 2016.10.20 09:02 신고

      2개입이라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이 덜할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딱 한 편의점에서만 봤는데 의외로 제품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ㅋㅋㅋㅋ

  7. BlogIcon LAZEEN 2016.10.20 09:20 신고

    정말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우리나라 녹차라떼 제품보다 덜 달고 녹차의 맛은 더 진하다니 잘 녹지 않는 점만 빼면 장점이 참 많은 녹차라떼네요.

    • BlogIcon 밓쿠티 2016.12.02 09:29 신고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파는 녹차파우더는 단맛이 강해서 아쉬울 때가 많더라구요 ㅋㅋㅋ쌉싸름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