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약국을 가는 길에 효창공원 근처에 빵집이나 카페가 괜찮은 곳이 있나 검색해보았더니

브랑쿠시라고 하여 요즘 핫한 카페가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다

원래 목표는 말차 파운드케이크와 말차 까눌레였는데 첫날은 아예 없어서 허탕을 치고

두번째 방문에 말차 까눌레만 겨우 구입할 수 있었다

까눌레가 나오는 시간에 딱 맞춰가서 까눌레를 구입할 수 있었다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가격은 개당 2500원이고 사이즈는 일반적인 까눌레 사이즈였다

 

브랑쿠시 자체가 번화가에서 거리가 좀 있는데도 불구하고 가게는 완전 만석이었다

아마도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 것 같은데 여기저기 제법 자리가 많은데도 손님들로 가득차 북적였다

어쨌든 이 날은 허탕을 치지 않고 말차 까눌레를 구입할 수 있었다

갓 구워서 따뜻한 까눌레였는데 겉은 반질반질하고 까눌레 특유의 쌉싸름한 향이 났다

살짝 설익었는지 아니면 식지 않은채로 먹어서 그런지 까눌레 속이 너무 물컹한 것 같아 아쉬웠다

그렇지만 겉은 바삭하고 말차향과 비날라향이 진하게 나서 맛있었다

다음에는 말차 파운드케이크를 먹으러 가볼 생각이다

브랑쿠시는 효창공원역 6번 출구로 나와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