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과자가 들어있는 크런키 초콜릿이 이번에는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되었다

일반 크런키 아이스크림과 크런키 녹차콘 두종류로 출시되었는데 녹차맛을 구입해서 먹어보았다

일반적인 아이스크림콘과 다르게 부채꼴 모양으로 되어 있다

GS25에서 구입하였는데 youus라고 적힌 것을 보면 GS25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다

가격은 2500원으로 요즘 아이스크림 가격이라 할 수 있다

재료는 썩 좋지 않다

감미료라든지 혼합제제 같은 불필요해보이는 재료들이 있었다

녹차는 고형차로 0.6% 들어있다고 한다

겉포장처럼 아이스크림 자체도 부채꼴 모양으로 되어 있다

입구에만 크런키 초콜릿이 있고 콘과 아이스크림 사이에는 얇게 초콜릿만 발려있다

사실 초콜릿이라고 부르기도 민망한 준초콜릿으로 만들었지만 말이다

바삭하다고 강조하는 콘은 일반적인 과자콘이 아니라 소프트콘에서 사용하는 콘으로 얇다

개인적으로 이런 소프트콘에 사용하는 콘보다 일반 과자콘을 좋아하기 때문에 딱히 감흥은 없었다

 

안에 들어있는 녹차아이스크림은 그냥저냥 먹을만한 정도였다

녹차맛이 진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예 애매한 맛이 나는 것도 아니었다

 

굳이 또 사먹을 것 같진 않지만 그냥 재미삼아 먹은 정도로는 괜찮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