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정문 옆 골목길로 들어가면 입소문이 난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예전에는 정말 황량한 골목이었는데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운 메뉴를 판매하는 음식점들이 하나둘 생겨서

딱히 뭘 먹어야 할지 모를 때 골목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을 하고 결정을 해도 될 정도다

이 날 들렸던 곳은 이대 나무섬이라는 곳인데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깔끔하고 맛이 좋다고 하여 가보았다

2층에 있는데 입구 표시가 애매해서 조금 헤매다 들어갔다

메뉴는 딱 4가지인데 연어섬이라는 메뉴를 골랐다

대학가에 있긴 하지만 대학생들이 먹기에는 다소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들이 많아 매장 내부 사진은 찍지 못하였는데 길게 바 형태로 된 테이블이 2개가 있는 곳으로

많아봤자 10명 정도만 수용할 수 있어서 식사시간에 가면 많이 기다려야 한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이윽고 주문한 연어섬이 나왔다

가게 이름이 나무섬이더니 메뉴 이름에도 섬이 들어가고 커다란 나무에 음식들이 가지런히 놓여 있었다

커트러리는 큐티폴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진품인지 궁금하였다

양이 많지는 않고 사이드 메뉴나 밥은 리필이 가능한 것 같다

다른 반찬보다 마늘밥이라고 하는 밥이 인상적이었다

쫀득한 식감도 있고 감칠맛이 있어 맛있었다

연어섬의 메인은 연어 스테이크인데 연어의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럽게 익어 맛있었다

소스가 하얀색이라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상큼하고 부드러운 소스라 맛있게 먹었다

사이드 메뉴로 나온 나머지 메뉴도 깔끔한 맛이었다

후식으로 나온 레몬 셔벗인데 때에 따라서 녹차 아이스크림이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깔끔하게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었다

이대 나무섬은 이대역 2번 출구로 나와 내려가다가 이대 정문 옆에서 골목길로 들어가면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