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가면 거의 비슷한 메뉴를 마시는데 요근래 평소 마시지 않은 음료들을 주문해서 마셔서 사진을 모아보았다

텀블러 쿠폰으로 마셨던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이다

별쿠폰으로는 바나나가 들어간 메뉴를 먹을 수 없어 텀블러 쿠폰으로 신나게 마셨다

원래 레시피에서 이것저것 바꾸어서 주문했는데 우유를 두유로, 얼음 조금 해서 주문하였다

가격은 6300원이었고 그란데 사이즈만 있는 원사이즈 메뉴였다

바나나 하나를 통째로 갈아넣은 메뉴라서 그런지 아니면 망고 퓨레 때문인지

시럽이 들어가지 않은 메뉴인데도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다

신정에 가서 마셨던 오트밀라떼는 위에 토핑을 많이 달라고 해서 저렇게 토핑이 올라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귀여운 닭 스티커는 새해라서 나온거라고 하는데 이 날만 준 것인지 아니면 재고소진 때까지 줬는지는 모르겠다

따뜻하게 숏 사이즈로 주문해서 가격은 4400원이었다

오트밀라떼라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의외로 부드럽고 맛있었다

오트밀우유를 사용해서인지 평소 스타벅스에서 마시던 라떼에 비해 월등히 부드러워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토핑도 의외로 잘 어울려서 상큼하고 식감이 살아나 좋았다

별쿠폰으로 베리베리요거트를 먹으려다 별쿠폰으로는 먹을 수 없다고 하여 주문한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다

가격은 6100원으로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딸기도 많이 들어가고 요거트도 듬뿍이었다

딸기 과육이 있기 때문에 굵은 빨대를 따로 챙겨준다

상큼하고 달달해서 맛있었지만 먹다보니 엄청나게 추워졌다

스타벅스에서 스프를 파는지 몰랐는데 샌드위치 옆에 스프 판넬이 있어서 주문해보았다

이름은 현미크림스프로 가격은 3900원이었다

스프와 함께 바삭한 크래커를 3개 주는데 스프에 먹으니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살짝 묽으면서 간이 세서 아쉽지만 크래커에 찍어 먹기엔 좋았다

양파가 많이 들어갔는지 먹고나서 살짝 양파냄새가 남는 것은 아쉬웠다

텀블러쿠폰으로 마신 베리베리요거트 블렌디드는 6700원으로 상당히 비싼 편이었다

베리 종류와 아가베 시럽, 얼음, 요거트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기대와 달리 맛은 없었다

시럽이 들어갔는데도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베리 종류 때문에 씨가 많아 먹기 불편했다

날이 많이 춥지 않을 때 많이 마셨던 그린티프라푸치노이다

라이트시럽으로 바꾸고 파우더를 더 넣어달라고 하면 더 진한 녹차맛을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신메뉴 출시도 잦고 같은 메뉴여도 재료를 추가하거나 뺄 수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 좋은 곳이다

 

'주전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자] 세븐일레븐 누가크래커  (20) 2017.02.10
[티라미수] 수수커피 티라미수  (14) 2017.01.28
[과자] GS25 누가크래커  (18) 2017.01.06
[코코아] GS25 초코퐁당  (20) 2016.12.26
[과자] 삼립 제주감귤 타르트  (12) 2016.1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