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맛집 만복국수는 보라매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가게가 작은 편인데도 은근 손님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

아무래도 맛이 괜찮고 근처에 갈만한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보라매맛집 만복국수에 가면 술 한잔 하는 손님들이 대부분인데

술을 잘 즐기지 않을 뿐더라 이 날 배가 고파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들어갔던 걸로 기억한다.

그래서 가장 먼저 주문한 메뉴가 바로 보쌈이다.

만복국수는 보쌈이 양이 따라 두가지로 나뉘는데 위 사진은 만복국수 보쌈 작은 사이즈이다.

양이 적어보이는데 은근 많아서 먹다보니 배불렀던 메뉴다.

물론 2명이 가서 이거 하나 시키면 양이 너무 부족할거라고 생각한다.

만복국수 보쌈은 무말랭이와 배추김치가 나오는데 아마 배추김치는 씻어서 따로 양념을 한 것 같다.

고기도 지나치게 기름지지 않고 좋고 무말랭이와 김치 전부 맛있었는데

아쉬운거라면 김치가 군둥내가 났었다.

이후로도 몇번 갔었는데 항상 나는 걸로 봐서는 원래 나는 것 같기도 한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먹다가 밥이 먹고 싶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공기밥 있는지 물어봤는데 있다고 하여 추가로 주문했다.

만복국수 보쌈에 이어 나온 해물파전이다.

갓 구워서 기름진 해물파전은 따뜻해서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해물파전에 해물만 잔뜩 들거나 파만 잔뜩 들어있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만복국수 해물파전은 모든 재료가 적당히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무장아찌랑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

 

보라매맛집 만복국수는 자리가 협소하여 다른 테이블과 다소 가까워 불편할 수 있다.

거의 항상 손님들이 있지만 그렇다고 웨이팅을 하면서 기다릴 정도로 붐비는 적은 거의 없다.

만일 포장해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다면 포장을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포장전문기계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꼼꼼하게 포장해서 준다.

보라매맛집 만복국수는 보라매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