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많았지만 요즘 부쩍 매장 수가 늘어나는 것 같은 홍콩반점 0410에 다녀왔다

신대방삼거리역 부근 성대시장 내에 새로 생긴 신대방삼거리역점이다

성대시장 안으로 들어가니 제법 매장이 크게 들어와있다

주말 저녁에 방문하였는데 매장 대부분의 자리가 차있었고 포장 손님들도 계속 와서 혼잡하였다

오픈 초기라서 그런 것인지 직원들이 많아 서비스에는 큰 문제가 없었다

들어가자마자 찹쌀탕수육, 자장면, 짬뽕을 주문하였다

의외로 가장 먼저 나온 것은 찹쌀탕수육이었는데 원래는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지만 이번에는 따로 달라고 하였다

소스를 따로 담아서 보니 찹쌀탕수육 반죽에 후추가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찹쌀탕수육은 어느 지점을 가나 비슷하게 맛있는데 신대방삼거리역점 탕수육도 마찬가지로 괜찮았다

탕수육을 반쯤 먹으니 그제서야 짬뽕과 자장면이 나왔다

다른 곳보다 짬뽕의 건더기가 실하게 들어있는 느낌이 들었다

평소 짬뽕보다 자장면을 즐겨 먹는데 은근히 자장면 맛이 괜찮은 곳을 찾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새로 오픈한 곳은 다르겠지 싶어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썩 마음에 들진 않았다

일단 면의 물기를 제대로 털지 않은 상태에서 제공하였고 면도 살짝 불어있는 상태였다

얼큰하고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어 자장면보다는 짬뽕의 맛이 나았다

짬뽕의 면도 살짝 불어있었지만 그래도 국물이 있는 음식이나 보니 괜찮았다

 

직원의 수가 많고 친절하여 서비스는 괜찮았지만 맛은 조금 아쉬웠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서 가면 괜찮아지려나 싶기도 한데 나중에 한번 더 가서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다

홍콩반점0410 신대방삼거리역점은 신대방삼거리역 1번 출구로 나와 시장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