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가 유행을 하니 홍차를 베이스로 한 디저트들도 덩달아 많이 출시되는 것 같다

피코크에서 얼그레이 쉬폰케익이라는 제품을 출시했는데

평소 얼그레이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망설이다가 그래도 그 맛이 궁금해서 구입해보았다

뚜껑을 열면 크림이 겉에 묻지 않도록 비닐이 한겹 씌워져있다

얼그레이 향은 은근하게 나는 편이었다

쉬폰케이크라고 되어 있는 만큼 빵 부분은 퐁신하고 살짝 축축한 느낌이 들었다

중간중간 얼그레이 찻잎이 씹히는 것이 식감을 살려주었다

크림은 빵 부분에 비해 아쉬웠는데 아무래도 우유생크림이 아니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 않나 싶다

 

평소 얼그레이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