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조금씩 떡을 사먹어서 그런지 떡집 떡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지만 떡이라는게 사면 바로 먹어야 맛있고 또 늦은 시간에 가면 품절인 경우가 많아 엄두를 내지 못했다

그러던 중 뀨우가 선물로 주문해준 떡이 등장했다

인터넷 상에서 유명한 배달 떡집이라고 한다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 듯 한데 내가 선물 받은 떡은 카스테라 앙금인절미였다

일단 포장이 깔끔해서 좋았다

상자를 열면 떡이 줄 맞춰 들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낱개포장이거나 소포장이 따로 되어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포장 자체는 깔끔했다

하나 먹어보니 맛이 괜찮았다

아무래도 떡집에서 갓 만들어 나온 떡만큼은 아니지만

쫄깃한 인절미에 달달한 카스테라 고물과 부드러운 콩 앙금이 들어있어 달달하게 먹기 좋았다

예전에 인터넷에서 떡을 배달해서 먹었을 때 맛이 별로라 크게 실망했었는데 이 정도 맛이면 꽤 괜찮은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