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삼거리역 부근의 상도동에 못보던 빵집이 있어서 가보았다

올 여름에 오픈한 시간을 들이다라는 빵집인데 그동안 몰랐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이고 일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한다

토요일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기대가 되었다

손님들이 좀 빠진 후에 찍은 사진이다

따로 먹을 공간은 없었고 잠시 앉아 기다릴 수 있는 의자 정도만 있었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다

저기에 있는 식빵이 3500원이고 나머지 빵들도 저렴했다

크루아상이 주력 상품인 것 같다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고민 끝에 초콜릿이 들어간 크루아상과 앙버터파이를 골랐다

시간을 들이다는 신기하게도 기계로 주문을 하도록 되어 있다

가격 확인도 쉽고 준비에 더 많은 인력을 들일 수 있으니 여러모로 편했다

포장을 했더니 이렇게 하나 하나 종이봉투에 넣어 스티커로 마무리하여 깔끔했다

초코크루아상은 바닥이 축축해질 정도로 기름이 많이 배어나와서 그냥 비닐에 포장하는 것보다 훨씬 나았다

먼저 초코 크루아상을 열어보았다

가격은 2900원이었고 크기가 큰 편이었다

아쉽게도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일단 전날 사서 먹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기름진 맛이 났고 안에 들어있는 초코크림은 풍성하긴 했지만 텁텁했다

함께 구입한 앙버터파이도 2900원으로 저렴했는데 이것도 하루 지나서 먹어서 그런지 굉장히 기름졌다

파삭한 식감을 기대했는데 전반적으로 눅눅했다

안에 들어있는 버터와 팥앙금은 그리 많이 들어있지 않은데도 과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빵의 기름기가 강했다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한데 또 가지는 않을 것 같다

상도동 시간을들이다는 신대방삼거리역 2번 출구로 나와 큰길을 따라 가다가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상도동 321-42 1층
도움말 Daum 지도
  1. BlogIcon sword 2017.11.17 08:24 신고

    헐.. 가격이 엄청 매력적이고 내부도 깔끔하고 포장도 괜찮아서
    맛이 좋을줄 알았는데 전반적으로 기름지다니!!!...
    식빵 가격 3500원에 놀랐는데... 아쉽네영 ㅜㅜ

    • BlogIcon 밓쿠티 2017.11.17 11:23 신고

      친절하고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포장도 잘 해주는데 맛이 아쉬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이 아쉬운건 치명적이라 또 갈지는 미지수인데 참 아쉽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2. BlogIcon 좀좀이 2017.11.17 11:11 신고

    기계로 주문하는 제과점은 처음 봐요. 빵 한 개씩 종이봉투에 넣어준 건가요? 정성 대단한데요? 다 좋은데 맛이 별로였군요...맛만 괜찮다면 완벽한 가게였을 텐데 정작 맛이...;;;

    • BlogIcon 밓쿠티 2017.11.17 11:23 신고

      저도 처음 봤는데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기계로 주문하고 영수증까지 깔끔하게 나오니까 주문이 엇갈릴 염려도 없구요ㅋㅋㅋㅋㅋ
      한 개씩 봉투에 담아줬어요!!!!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맛이...맛이 아쉬웠어요ㅠㅠㅠㅠㅠㅠ

  3. BlogIcon 베짱이 2017.11.18 01:21 신고

    초코크로아상은 처음 보는데 비주얼 대박이네요ㅣ.

    • BlogIcon 밓쿠티 2017.11.20 15:14 신고

      요즘 이렇게 크루아상에 다른 재료를 넣어 만드는게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