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이어 신촌 고양이다락방을 방문하기 위해 바로 옆에 위치한 신촌맛집 설쌈냉면에 갔다.

고양이다락방 오프시간에 맞춰 방문할 생각이었던터라 고양이다락방 근처에 있는 맛집을 검색하여 가게 되었다.

신촌맛집 설쌈냉면은 고양이다락방 신촌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먼저 주문한 신촌맛집 설쌈냉면의 물냉면 곱빼기이다.

설쌈냉면 신촌점은 곱빼기와 일반 냉면 가격차이가 500원으로 일반 냉면 가격은 6000원, 곱빼기 가격은 6500원이었다.

주문하고 나서 알았는데 설쌈냉면은 매우니 미리 맵지 않게 해달라고 하면 맵지 않게 만들어주는다는 안내가 곳곳에 쓰여있었다.

왜 그렇게 맵다고 할까 궁금했는데 물냉면을 잘 비벼 한 입 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신촌 설쌈냉면의 물냉면은 예상보다 아주 매웠다.

평소 아주 매운 맛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면 처음부터 덜 맵게 해달라고 한 후 일단 먹어본 후에

더 맵게 먹고 싶다면 각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양념을 추가로 더해 먹는 것이 나을 것 같다.

설쌈냉면에서 냉면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고기이다.

냉면을 1인분만 주문했기 때문에 고기 또한 1인분만큼 나왔는데 양이 적진 않다.

고기의 질은 나쁘지 않았는데 양념의 맛이 너무 자극적이라 아쉬웠다.

뭐라 콕 집어 말하기 어려운데 고기의 양념 맛이 강렬했다.

신촌맛집 설쌈냉면에서 의외로 괜찮았던 것은 냉면보다 만두였다.

만두 5개에 5천원이었는데 만두속도 괜찮고 약간 짜긴 했지만 맛있었다.

신촌맛집 설쌈냉면에 간다면 만두를 시키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주문받는 분이나 서빙하는 분들이 친절해서 좋았다.

음식이 다른 냉면집에 비해 느리게 나오는 것으로 봐서 아마 냉면을 주문받은 후에 조리하는 것 같다.

전반적인 음식의 간이 센 편이니 그 부분을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신촌 설쌈냉면은 신촌역 2번 출구로 나와 쭉 가다가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