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매장에서 제법 매니아층이 있다는 차이티라떼가 동서식품 프라푸치노 라인에 추가되었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차이티로 가격은 2900원이었다

아직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 찾기 어려웠다

재료를 보니 차이티인데 시나몬향 합성착향료로 느낌을 낸 것 같다

차이티 향이 별로 진하지 않아 평소 차이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는 다행이었다

전반적으로 달달한 밀크티맛이 강하고 차이티 향은 아주 살짝 나는 정도이다

밀크티 맛만 두고 생각하면 괜찮은 맛인데 차이티 향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나뉘지 않을까 싶다

좀 더 무난한 맛을 원한다면 동서식품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라인으로 나온 블랙티를 추천한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블랙티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1. BlogIcon Spatula 2017.09.27 13:32 신고

    이게 짜이를 말하는 거죠?
    인도에서 먹는 짜이 맛은 일품입니다!!
    우유 홍차 느낌?

    짜이를 말씀하시는게 맞다면, 한국에서 사먹을 수있다는 사실을 알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BlogIcon 밓쿠티 2017.09.28 15:36 신고

      아마 짜이랑은 레시피가 다를거에요 ㅋㅋㅋ그렇지만 특유의 향신료 향?같은게 살아있으니 비슷한 느낌으로 드실 수는 있을 것 같아요^^

  2. BlogIcon GeniusJW 2017.09.27 22:15 신고

    ㅎㅎ~
    저는 병에 든 커피는 잘 안마셔요..
    왠만하면 바로 내려주는 방식을 더 선호해요~!

    • BlogIcon 밓쿠티 2017.09.28 15:36 신고

      아무래도 그렇죠 ㅋㅋㅋㅋ저도 커피는 카페에서 마시는 걸 선호하는데 이건 밀크티라서 궁금했어요 ㅋㅋㅋㅋㅋ

  3. BlogIcon 첼시♬ 2017.09.27 23:28 신고

    전 매장에서 마셨을 때 왠지 모르게 한약 냄새 난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
    이게 양산품으로 출시되었군요. +_+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빨리 내줬으면 좋겠는데 언제 나올지 너무 궁금합니다!

    • BlogIcon 밓쿠티 2017.09.28 15:37 신고

      그린티프라푸치노가 매장맛 그대로 나오면 정말 엄청난 반향을 일으킬 것 같아요+_+사실 지금도 스타벅스에서 나온 말차비아가 매우 만족스럽긴 해요 ㅋㅋㅋㅋㅋ그만한 맛을 내는게 참 힘든가봐요ㅠㅠㅋㅋㅋㅋ

  4. BlogIcon 슬_ 2017.09.28 01:29 신고

    오 이거 저희 동네 편의점에도 들어오는지 궁금하네요. 스타벅스가 없는 관계로... ㅠㅠㅠㅠ 이걸로라도...
    저번에 밓쿠티님이 차이티 리뷰를 해주신 이후로 오랜만에 맛보고 싶거든요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9.28 15:38 신고

      향이 엄청 진하진 않은데 그래도 차이티 느낌이 나긴 나요 ㅋㅋㅋㅋ제가 살펴보니까 파는 매장이 많지 않긴 한데 지금까지 위드미하고 gs25에서만 봤어요ㅠㅠㅋㅋㅋㅋㅋ

  5. BlogIcon sword 2017.09.28 13:01 신고

    모험보다는 그냥 밀크티를 마시는게 역시나.... ;;;

    • BlogIcon 밓쿠티 2017.09.28 15:39 신고

      ㅋㅋㅋㅋ원래 제가 차이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더 그렇긴 하지만 평소 좋아했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6. BlogIcon 좀좀이 2017.09.28 18:31 신고

    스타벅스 차이티 라떼도 이제 동서에서 나오는군요. 이건 보이면 호기심에 사마셔볼 거 같아요. 아직 스타벅스의 밀크티는 한 번도 안 마셔봐서요. 차이티 향으로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셨지만 밓쿠티님 평 보면 일단 믿고 사서 마셔보아도 될 거 같아요^^

    • BlogIcon 밓쿠티 2017.09.28 22:20 신고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동서식품에서 나오는 스타벅스 음료의 맛이 많이 다르긴 해요 ㅋㅋㅋㅋㅋ스타벅스 매장에서 파는 밀크티는 티백으로 우려서 만든 밀크티인데 동서식품에서 나온 밀크티 프라푸치노 종류는 달달한 파우더 밀크티맛이거든요 ㅋㅋㅋㅋ

  7. BlogIcon H_A_N_S 2017.10.02 23:39 신고

    딱 한 번 마셔봤는데 무난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정말 구경하기 힘든 제품이죠. 모카만 가끔 사먹고 있어요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10.04 17:59 신고

      맞아요 보니까 나온지 한달쯤은 된거 같은데 파는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ㅠㅠㅠ

  8. BlogIcon creasy 2017.12.21 03:39 신고

    스벅 RTD는 무조건 에스프레소 더블샷 캔음료예요오~~ ㅋㅋㅋㅋ 전 그 조그만 캔이 젤 맛나더라구요! 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12.31 22:57 신고

      ㅋㅋㅋ그렇군요 저는 병에 들은 프라푸치노가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_+

몽슈슈에서 밀크티가 나왔다고 하여 구입해보았다

원래 2가지인데 내가 간 매장에는 아쌈 밀크티 하나만 있는 것 같았다

어차피 나머지 종류가 딱히 취향이 아닐 것 같아 아쌈 밀크티로 구입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딱히 불만은 없었다

깔끔한 유리병에 담긴 밀크티는 48시간 냉침을 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가격은 5000원으로 요즘 냉침 밀크티 시세를 생각하면 괜찮은 수준이었다

마실 때 전혀 느끼지 못했는데 얼그레이도 들어가는 모양이다

 

생각보다 진하지 않아 아쉬웠다

우유맛이 차맛보다 진한 느낌이었고 그냥 집에서 연하게 우린 냉침밀크티 맛이었다

역시 몽슈슈에서는 도지마롤을 먹는게 제일인 모양이다

 

  1. BlogIcon sword 2017.07.29 08:29 신고

    밀크티를 사랑하는데...

    생각보다 진하지 않다니 아쉽네요..
    찐~ 한 밀크티는 사랑인데 말이죠... -_ㅜ

    • BlogIcon 밓쿠티 2017.07.30 20:46 신고

      냉침으로 우린 밀크티는 대체로 차맛이나 향이 옅더라구요ㅠㅠㅠ그런데 요즘 한국에서 유행인건 냉침밀크티라서 어딜가나 저런 흐린 맛의 밀크티가 대부분이에요ㅠㅠㅠㅠㅠ

  2. BlogIcon GeniusJW 2017.07.29 18:16 신고

    우유맛이 진~한 밀크티군요!!

    • BlogIcon 밓쿠티 2017.07.30 20:46 신고

      차맛이 약해서 우유맛이 진하게 느껴지는데 그렇다고 우유맛 자체가 풍미가 깊고 그런건 또 아니더라구요ㅠㅠㅠ

  3. BlogIcon 청춘일기 2017.07.29 21:36 신고

    밓쿠티님 같은 전문가는 집에서 우리면 판매용 맛을 낼수있나보군요+_+ ㅎㅎ
    재료보니 우유랑 홍차 두 가지뿐이 안들어가네요 저같은 무지랭이는 달달해야 좋아하는데 말이죠^^ 패키지가 예뻐서 혹하고 사먹어보고 싶습니다

    • BlogIcon 밓쿠티 2017.07.30 20:47 신고

      헉 전문가라니 부끄럽습니다 ㅋㅋㅋㅋ저는 그냥 차를 엄청 진하게 우려서 밀크티를 만들어서 그런지 냉침 밀크티보다 맛이 진하게 나더라구요 ㅋㅋㅋ
      병이 예뻐서 솔깃하긴 한데 달달한 밀크티 좋아하시면 좀 아쉬울 것 같아요 ㅋㅋㅋㅋ

  4. BlogIcon 슬_ 2017.07.30 11:54 신고

    도지마롤을 사가면서 밀크티 마시고 싶을 때 그냥 하나 사 갈 정도의 퀄리티인 거 같아요ㅋㅋ
    우유맛이 강한 게 아쉽네요. 밀크티는 홍차향이 센게 좋은데 ㅠ.ㅠ

    • BlogIcon 밓쿠티 2017.07.30 20:48 신고

      맞아요ㅠㅠㅠ그렇다고 도지마롤이랑 같이 먹기에는 도지마롤 크림의 우유맛이 강해서 또 겉돌더라구요ㅠㅠㅠㅠ

  5. BlogIcon 첼시♬ 2017.07.31 17:30 신고

    전 요즘 밓쿠티님이 알려주셨던 방법을 응용해서 반냉침 밀크티 만드는 데 빠졌읍니다...ㅋㅋㅋ
    아예 우유통에 적신 티백하고 진하게 우린 홍차 넣고 하룻밤 냉침하니까 먹을만 하더라고요. XD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아주 맛있는 밀크티도 마셔보고 싶은데, 의외로 파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 ㅠ

    • BlogIcon 밓쿠티 2017.07.31 21:19 신고

      오오 그렇군요 ㅋㅋㅋㅋ저는 사실 밀크티는 뜨겁게 마시는 걸 좋아해서 요즘도 뜨거운 밀크티로 마시고 있어요....ㅋㅋㅋㅋㅋ아예 뜨겁고 진하게 우려서 만든 다음에 식히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밀크티 전문점이라고 하면 이대에 밀키웨이라는 곳이 있는데 제 기억에는 그저그랬어요ㅠㅠㅠ그냥 저렴한 티백으로 우려주더라구요ㅠㅠㅠㅠㅠ의외로 밀크티 잘 우리는 곳이 별로 없네요ㅠㅠㅠ

우리나라는 홍차보다는 녹차를 더 즐겨 마시는 나라인지라 홍차를 자체 블렌딩하는 곳을 찾기 쉽지 않다

그런데 몇 년 전부터 홍차를 직접 블렌딩해서 판매한다는 큐가든이라는 곳이 생겨 관심을 갖고 있었다

그러던 중, 큐가든이 텀블벅에 상품을 등록하여 주문하였고 다행히 성공하여 밀크티와 차 세트를 살 수 있었다

왼쪽이 밀크티 3종 세트, 오른쪽이 큐가든 차 세트이다

차 세트는 다음에 이야기하기로 하고 오늘은 큐가든 밀크티에 대해 이야기하려 한다

병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병이 많이 작았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바밤바 밀크티, 로얄밀크티, 말차밀크티이다

먼저 바밤바 밀크티는 아이스크림 바밤바와 비슷한 맛을 낸다고 한다

실제로 먹어보니 처음에는 얼그레이 특유의 싸한 향이 나지만 끝맛은 달달한 바밤바 맛이 난다

평소 얼그레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다보니 아주 맛있게 느껴지진 않았지만 바밤바 맛이 나는 것이 신기했다

이어서 마신 로얄밀크티는 큐가든 밀크티 3종 중에 가장 기대했던 제품이었다

예전보다 찻잎의 양을 늘려 진하게 우린 제품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요즘 유행하는 냉침 밀크티 종류 중에서 가장 진한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단맛이 조금 더 약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이정도 단맛을 내야 좀 더 보편적인 입맛에는 잘 맞을 것 같다

큐가든 말차밀크티는 무난한 맛이었다

요즘 말차라떼라든지 녹차라떼는 진하게 맛을 내는 곳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무난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다른 재료 없이 순수하게 말차가루, 비정제 사탕수수, 우유만 넣고 만들어서 이정도 맛을 내는 거라면 아주 훌륭한거지만 말이다

 

텀블벅을 통해 제품을 사는 것이 처음이었는데

예정된 날짜보다 제품이 빨리 와서 일정에 차질이 빚어진 것은 아쉬웠으나 제품 자체의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다

양에 비해 다소 비싸지만 로얄밀크티 정도는 한번쯤 큐가든에서 주문하여 마셔도 괜찮을 것 같다

큐가든 홈페이지에 가면 한 병에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 BlogIcon sword 2017.07.15 16:11 신고

    헉헉 밀크티 덕후 숨넘어가네요 헉헉..

    그런데 한병에 사천원이면 비싼건 아닌거 같아서...
    공차에서 밀크티 하나가 4500원 정도인데
    펄이 들어있다 하더라도
    퀄리티가 좋다면 금액이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그런데 ...용량을보니... 200ml ... 미니우유하나 크기네요...

    양에 비해 다소 비싸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ㅜㅜㅜㅜㅜ

    • BlogIcon 밓쿠티 2017.07.17 21:49 신고

      양이 적어서 조금 비싸게 느껴진 것 같아요ㅠㅠㅠㅋㅋㅋ그래도 재료가 좋은 편이라서 한번쯤 사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2. BlogIcon 2017.07.15 17:32 신고

    바밤바 밀크티라고 하는 게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ㅋㅋ 제 입맛에는 로얄밀크티가 딱! 맛도 좋아보이지만 무엇보다 병이 이쁘네요 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7.17 21:50 신고

      처음에는 얼그레이 향이 나다가 중간부터 아이스크림 바밤바 맛이 나요!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3. BlogIcon 슬_ 2017.07.16 19:03 신고

    바밤바 맛 밀크티ㅋㅋㅋㅋ 바밤바 회사에게 로열티는 주는 이름일까요? ㅋㅋㅋㅋ 맛이 진짜 궁금해요.
    패키지가 깔끔해서 예쁘네요. 단 1방울도 안 흘릴 거 같이 튼튼해보여요.
    티세트 박스에 광화문 그려져 있는 것도 귀엽구요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7.17 21:50 신고

      엇 그러고보니 이렇게 제품명을 그냥 끌어다 써도 되는 걸까요?!ㅋㅋㅋㅋ딱히 로열티 준다는 말은 못 들었거든요 ㅋㅋㅋㅋㅋ

  4. BlogIcon GeniusJW 2017.07.16 23:04 신고

    ㅋㅋ~
    이름이 바밤바라 왠지 더 궁금하네요~~

    • BlogIcon 밓쿠티 2017.07.17 21:51 신고

      많은 분들이 바밤바 밀크티에 관심을 가지시는군요 ㅋㅋㅋ정말 바밤바 느낌이 나는 밀크티였어요 ㅋㅋㅋㅋ

  5. BlogIcon 청춘일기 2017.07.16 23:42 신고

    제조후 3일이내의 유통기한인데 인터넷 판매도 하나봐요? 받으면 바로 마셔야되겠군요 ㅎ
    단맛이 좀 세다하니 로얄밀크티가 제 입맛에 맞을거 같네요 ^^

    • BlogIcon 밓쿠티 2017.07.17 21:51 신고

      그래서 배송할 때 출고 후 당일이나 다음날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출고할 때 냉동된 상태에서 보내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지난번에 첼시님이 나눔해주신 오설록 밀크티 시리즈를 전부 마셔보았다

첼시님의 꼼꼼하고 자세한 후기는 여기를 누르면 볼 수 있다

오설록에서 출시된 밀크티는 총 4가지 종류로 모두 단품 구매는 되지 않고 5개입 상자로 구입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마신 밀크티는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였다

예전에 오설록에서 나온 제주영귤 차를 참 맛있게 마셨던터라 밀크티로는 어떤 맛이 날지 궁금했다

뜨거운 물에 분말을 녹이고 그 위에 우유를 넣어 잘 섞어주었다

뜨끈하고 단 오렌지우유를 마시는 기분이었다

시트러스 계열과 우유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이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를 마시고 그 생각이 더 굳어졌다

차향이나 차맛은 거의 나지 않고 그냥 달달하고 뜨끈한 오렌지우유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삼다연 오리지널 밀크티는 오설록에서 주력으로 삼는 후발효차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였다

후발효차라고 하니 생소하지만 그냥 홍차랑 비슷하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다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밀크티이긴 한데 이것도 많이 달다

시중에 있는 파우더 밀크티와 맛이 비슷하니 굳이 이걸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설록 밀크티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은 호지차 라떼였다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호지티라떼나 호지티프라푸치노를 좋아하는데 그것과 비슷한 맛이었다

구수하고 달달하면서 부드러워 맛있었다

조금 더 차향이나 차맛이 더 진하면 좋겠지만 인스턴트 밀크티로 이정도 맛을 낸 것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린 티 라떼 더블샷은 예전에 오설록 매장에서 마셨던 그린티라떼 더블샷을 생각하며 마셨다

매장에서 마실 때도 더블샷이라는 단어가 무색할 만큼 그다지 진하지 않아 실망했는데 파우더 제품도 비슷했다

이제는 굳이 일본에 가지 않아도 국내 스타벅스에서 말차라떼 비아를 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

진하고 맛있는 말차라떼, 혹은 녹차라떼가 마시고 싶다면 스타벅스 말차비아를 마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첼시님 덕분에 그동안 궁금했던 오설록 밀크티를 모두 마셔볼 수 있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1. BlogIcon ageratum 2017.06.19 21:46 신고

    오.. 뭔가 독특한 맛일거 같네요 ㅎㅎ
    특히 귤맛은 어떨런지..^^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8:58 신고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것도 있고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맛도 있어서 여러모로 즐거웠어요 ㅋㅋㅋ취향에 따라 골라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 BlogIcon 첼시♬ 2017.06.19 22:20 신고

    으아니 제 글도 링크해주시고 감사합니다. :D
    영귤 밀크티는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몰랐는데 '오렌지우유'라는 표현이 딱이네요!
    뜨뜻한 오렌지맛 우유...ㅇ<-<

    좀더 맛있는 제품을 드렸다면 좋았겠지만, 일단 지뢰(...)를 미리 알려드렸다는 데 의의를 두려 합니다.
    저도 호지차가 괜찮았었어요. 뭔가 달콤하면서도 은근히 간이 되어있어서 더 구수하더라고요. ^_^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8:59 신고

      ㅋㅋㅋㅋㅋㅋ제가 밀크티를 따뜻하게 마시는 걸 좋아해서 뜨끈하게 마셨더니 오렌지맛 우유 같더라구요 ㅋㅋㅋㅋ나름 맛있게 마셨어요!!!ㅋㅋㅋㅋ

      엇 아니에요!!!!!첼시님 덕분에 한 박스씩 사지 않고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ㅋㅋㅋ첼시님이 호지차가 제일이었다고 하시니 역시 사람 입맛은 비슷한가봐요 ㅋㅋㅋㅋㅋ

  3. BlogIcon GeniusJW 2017.06.20 00:46 신고

    최근에 정말 이쁜 머그잔이 생겼는데,
    밀크티나 차 종류도 담아마시고 싶어집니다^^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9:00 신고

      정말 이쁜 머그잔이라고 하시니 어떤 것인지 궁금하네요 포스팅하시나요?! ㅋㅋㅋㅋㅋ

  4. BlogIcon 슬_ 2017.06.20 02:05 신고

    각각 다른 날 드신건가요? 사진 구성에 신경을 써주셔서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ㅋㅋㅋㅋ
    저도 스벅 호지티라떼 좋아하거든요. 저건 다음에 제주도를 가면 꼭 사봐야겠어요ㅎㅎㅎ
    귤 밀크티는... 으음.. 끄응.. 생각좀 해봐야할듯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9:01 신고

      네 다 다른 날 마셨어요 ㅋㅋㅋ하루에 다 마시기엔 카페인도 걱정되고 달아서요 ㅋㅋㅋㅋ매번 같은 구도로 찍어서 밋밋하려나 싶었는데 칭찬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스벅 호지티라떼 좋아하시면 오설록 호지티밀크티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스벅보다 조금 덜 진하지만 그래도 비슷해요!!!ㅋㅋㅋㅋ
      영귤 밀크티는 정말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BlogIcon sword 2017.06.20 07:09 신고

    헙헙 저도 이거 구매하려다가
    개별로 구입이 안되고 박스채로만 구입이 가능한데 가격이 상당해서 도로 놓아야 했던 기억이 나네요 ㄷㄷ

    이렇게 대리만족 해봄니다 ㅠㅠㅠ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9:01 신고

      ㅠㅠㅠㅠ맞아요ㅠㅠㅠㅠ한박스씩 사기엔 맛이 어떤지 모르니까 사기 좀 그렇죠ㅠㅠㅠㅠㅠ만약에 드신다면 호지차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6. BlogIcon noir 2017.06.20 16:39 신고

    역시 ㅎㅎ 호지차 라떼
    저는 좀더 씁쓸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그러면서도 호록호록 잘 마시고있습니다.
    다음에 오설록에 가면 요 포스팅을 참고로 샤핑해야겠어요 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21:57 신고

      뭔가 쌉싸름한 맛을 낼 수 있는 파우더를 추가하면 더 맛있지 않을까 싶은데 호지차 파우더도 있으려나 싶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noir님의 오설록 샤핑 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ㅋ

  7. BlogIcon 좀좀이 2017.06.21 09:40 신고

    뜨끈하고 단 오렌지우유 ㅋㅋㅋ 이거 처음부터 빵 터졌어요. 왠지 사양하고 싶습니다 표현이 딱 떠올라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 밀크티도 일반 파우더 밀크티와 별 차이 없었군요. 오설록 제품들 가격이 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맛은 그냥 그랬군요...이거 궁금했었는데 밓쿠티님 덕에 어떤 맛일지 대충 감이 왔어요 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6.21 12:22 신고

      ㅋㅋㅋㅋㅋㅋ뜨끈하고 단 오렌지우유라고 하니 다들 바로 어떤 맛인지 아시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저 중에서는 호지차라떼가 괜찮았습니다!ㅋㅋㅋ드실거라면 호지차라떼를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CU에 갔다가 못보던 밀크티가 있어 구입해보았다

메르시보니 아쿠아 펄이라는 제품이었는데 검색해보니 가로수길 쪽에 있는 카페인 메로시보니와 기술제휴를 한 모양이다

아쿠아 펄 외에 오른쪽에 있는 제품은 커피라고 해서 구입하지 않았다

가격은 1800원으로 양에 비해 살짝 비싼 느낌이었다

일단 병은 예쁜데 병 색 때문인지 색깔이 푸른빛이 돌아 의아했다

재료를 보니 우유, 홍차추출액 등 무난한 재료들이 들어있었다

그런데 색소가 여러 종류 들어있고 향도 추가되어 있어 점점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다

병 색 때문인 줄 알았는데 정말 색소 때문에 푸른색을 띄고 있었다

맛을 보니 홍차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단맛은 강해 마치 녹인 메로나를 마시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홍차추출액이며 홍차엽이며 이것저것 들어갔는데 왜 이런 맛인지 알 수 없었다

 

  1. BlogIcon sword 2017.06.10 08:18 신고

    녹인 메로나맛... =_=


    분명 첫 사진만 봐선
    패키지 정말 이쁘다 맛이 궁금하다 하고 열심히 봤는데.....말이죠..

    녹인 메로나맛이라니... 모든걸 알 수 있는 말에 허탈하네요 허허허허허허

    • BlogIcon 밓쿠티 2017.06.11 19:14 신고

      제가 저거 딱 한 모금 마셨을 때 표정이 =_=이랬어요 ㅋㅋㅋㅋㅋ왜 밀크티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2. BlogIcon GeniusJW 2017.06.11 20:17 신고

    ㅎㅎ~
    편의점 제품은
    평소 마시던 걸 제외하면,
    도전하기 꺼려지는 것 같아요~~ㅠ

    • BlogIcon 밓쿠티 2017.06.12 11:52 신고

      요즘 워낙 신제품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실패도 하고 성공도 하고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3. BlogIcon noir 2017.06.13 14:54 신고

    이것저것 신경써서 넣었더니 메로나가 되었......
    그럼 전 패스할래요

    • BlogIcon 밓쿠티 2017.06.13 16:22 신고

      ㅠㅠㅠㅠ패스하셔도 괜찮습니다!홍차맛을 느낄 수 없었어요ㅠㅠㅠㅠㅠㅠ

은근히 디저트로 열일하는 미니스탑에서 이번에는 아이스 아쌈밀크티가 나왔다고 하여 마셔보았다

처음에는 기계에서 뽑아주는건가 싶었는데 그냥 카페리얼에서 나온 아쌈밀크티를

기존에 미니스탑에서 판매하던 얼음컵에 따라서 주기 때문에 거의 모든 매장에서 쉽게 살 수 있을 것 같다

주문을 했더니 얼음컵에 카페리얼 아쌈 밀크티 페트병에 들은 밀크티를 부어주는 것을 보았다

아무래도 달달한 인스턴트 밀크티라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마시긴 했지만

그래도 제법 달달하고 진한 맛이라 예상보다 괜찮았다

굳이 비교하자면 데자와 같은 밀크티보다 더 진하고 우유맛이 살짝 더 나는 정도였다

찻잎을 직접 우려 만든 밀크티와는 다른 맛이지만 한번쯤 마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1. BlogIcon sword 2017.06.02 11:24 신고

    오오오.... 저 방금 집에서 밀크티 만들어 마셨는데
    이걸 보니 엄청 시원해보이네욤 +_+

    • BlogIcon 밓쿠티 2017.06.02 15:27 신고

      얼음이 많으니까 양이 적긴 한데 그래도 시원하게 마시기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sword님이 만드시는 밀크티 궁금해요!어떤 차를 쓰시나요??+_+

    • BlogIcon sword 2017.06.02 15:40 신고

      간단하게 얼그레이나 잉글리시 블랙퍼스트에 우유를.... 때려넣어 무식하게 ㅋㅋㅋㅋㅋ 마십니다

    • BlogIcon 밓쿠티 2017.06.05 09:42 신고

      헛 저도 그렇게 마셔요 ㅋㅋㅋㅋㅋ티백으로 진하게 우려서 우유 때려놓고 후루룩 마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 BlogIcon 좀좀이 2017.06.02 16:45 신고

    미니스탑에서 밀크티 판다는 이야기 들었는데 주변에 미니스탑이 안 보여서 못 먹어보았어요. 그런데 맛이 괜찮았군요! 편의점 밀크티라 별 기대하지 않았었는데요. 데자와보다 일단 더 맛있는 밀크티로군요^^

    • BlogIcon 밓쿠티 2017.06.05 09:43 신고

      데자와보다 조금 더 나았어요 ㅋㅋㅋㅋ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페트병으로 판매하기도 하는 모양인데 그정도는 아니고 그냥 한잔쯤 마셔보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3. BlogIcon 슬_ 2017.06.02 20:34 신고

    저희 지역에 미니스톱이 없어서... 슬프네욤ㅠ.ㅠ

    • BlogIcon 밓쿠티 2017.06.05 09:43 신고

      ㅠㅠㅠ미니스탑 찾기 은근 어렵죠ㅠㅠㅠ요즘은 gs25가 많은 것 같아요ㅠㅠㅠㅠ

  4. BlogIcon GeniusJW 2017.06.03 15:29 신고

    요즘엔 편의점도 카페처럼 음료들이 다양해지고 있어요~~ㅋㅋ
    저번에 아메리카노도 먹어봤는데, 물론 약간 미흡하지만 그래도 먹을만 하더라구요..ㅋ

    • BlogIcon 밓쿠티 2017.06.05 09:44 신고

      편의점 커피도 가성비나 접근성이 좋아서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이렇게 밀크티도 파니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5. BlogIcon H_A_N_S 2017.06.04 12:15 신고

    데자와...오랜만에 들어봅니다. 한때 많이 마셨었었는데 미니스톱에서 만들어(?)주는 아쌈밀크티, 한 번 마셔봐야겠네요.ㅎㅎ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역시 미니스톱ㅎ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6.05 09:45 신고

      ㅋㅋㅋㅋ주문하면 페트병에 들은 밀크티를 얼음컵에 넣어서 주더라구요 ㅋㅋㅋㅋ맞아요 미니스탑 아이스크림도 맛있죠 ㅋㅋㅋㅋㅋ

GS25에서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를 한 밀크티가 나왔다고 하여 사러 갔다

총 3가지 종류의 음료가 출시되었는데 그 중에서 타로밀크티만 구입하였다

가격은 2000원으로 무난한 편이었고 케이스가 귀여웠다

타로밀크티라서 그런지 병 색깔이 보라색이었다

뚜껑을 서로 다른 종류의 음료여도 호환이 된다고 하는데 굳이 그걸 갖고 놀진 않을 것 같다

우유가 15% 들어있고 타로분말이라든지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었다

딱 버블티집에서 파는 타로밀크티와 비슷한 맛이다

조금 걸쭉한 느낌이 있고 단 편이며 타로 특유의 향이 난다

평소 타로밀크티를 즐기는 사람에게는 좋을 것 같지만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1. BlogIcon 블라 블라 2017.05.25 11:33 신고

    전 청포도 맛으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ㅂㅎ!!

    • BlogIcon 밓쿠티 2017.05.25 15:36 신고

      타로밀크티보다 아무래도 다른 종류가 더 평이 좋긴 하더라구요 ㅋㅋㅋ통이 귀여우니 한번 드셔보세요^^

  2. BlogIcon 슬_ 2017.05.25 13:35 신고

    앗!!!!!! 저 오늘 후식은 이걸로ㅎㅎ 근처 편의점에 있으면요.
    타로 밀크티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요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5.25 15:36 신고

      저도 아주 오랜만에 마셔서 좋았어요 ㅋㅋㅋ아무래도 공차 같은 버블티집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그래도 꽤 비슷하게 만들었더라구요 ㅋㅋㅋㅋ

  3. BlogIcon GeniusJW 2017.05.25 22:15 신고

    으아닛!!ㅋㅋ
    너무 귀여워요~~
    이런 게 있는 줄 알았으면,
    편의점 들렸다 오는건데~~ㅠ
    집에서 보는데 나가긴 귀찮고~~

    • BlogIcon 밓쿠티 2017.05.26 09:41 신고

      ㅋㅋㅋㅋ요즘 여기저기 다 깔렸더라구요 ㅋㅋ나중에 지나는 길에 한번 들려보세요^^

  4. BlogIcon ageratum 2017.05.25 22:57 신고

    포장이 엄청 말랑말랑한 느낌이네요 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5.26 09:41 신고

      ㅋㅋㅋㅋㅋ재질은 딱딱합니다!ㅋㅋㅋㅋㅋ그렇지만 몽글몽글 귀여운 느낌이죠 ㅋㅋㅋㅋㅋ

  5. BlogIcon 좀좀이 2017.05.26 08:25 신고

    통이 나름 귀엽게 생겼어요. 전구 인형 같아요. 버블티 가게에서 파는 타로 밀크티와 비슷한 맛이라니 꽤 괜찮게 나왔나보군요. 공산품으로 나온 것들 거의 다 설탕물에 가까운 것들이라 거들떠도 안 보고 있는데 글 보니 마셔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 BlogIcon 밓쿠티 2017.05.26 09:41 신고

      저것도 달긴 엄청 단데 그래도 타로밀크티 향이나 맛은 좀 나요 ㅋㅋㅋㅋㅋ가볍게 사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6. BlogIcon noir 2017.05.30 15:19 신고

    앜!!
    저도 어제 요거 사셔 마셨어요!
    타로를 좋아해서 바로 고민없이 구입했던

    좀 밍밍하긴 했지만 그래도 한번만 마시는걸로는 ㅎㅎ 괜찮았던

    • BlogIcon 밓쿠티 2017.05.30 15:39 신고

      ㅋㅋㅋㅋ저는 밀크티라는 이름에 일단 구입해봤는데 딱 한번 정도 사먹기에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ㅋㅋ통은 귀엽지만 쓸데가 없었어요ㅠㅠㅋㅋㅋㅋ

요즘 신제품을 마구 쏟아내고 있는 티젠에서 나온 홍차라떼를 마셔보았다

파우더 타입의 밀크티로 간단하게 타서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사실 요즘 이 제품은 단종된 것 같고 로얄밀크티라는 이름으로 리패키지된 것 같은데 맛이 같은지는 아직 확인하지 못했다

우유나 물을 넣으라고 하는데 대체로 이런 파우더 타입은 우유를 넣는 것이 훨씬 맛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2200원이었다

재료가 복잡한데 썩 좋은 재료들의 조합은 아니라서 딱히 추천하고 싶지 않다

중간에 생강분말은 왜 들어간건지 궁금하다

역시 당류가 월등하게 높다

총 5개가 들어있다

달달한 향이 나는 분말로 엄청 잘 녹는 편은 아니었다

티젠 홍차라떼가 굉장히 독특한게 포장지 겉면에 있는 거품이 단순히 이미지사진인 줄 알았는데

물을 부으면 구르륵하는 소리와 함께 거품이 올라온다

사진으로는 티가 나지 않지만 거품이 제법 많이 올라와서 음료에 올라간 거품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을 것 같다

맛 자체는 흔히 파우더 밀크티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고 거품 때문에 호불호가 나뉘지 않을까 싶다

 

  1. BlogIcon GeniusJW 2017.05.09 14:03 신고

    저희집은 홍차를 잘 안마시는 것 같아요.
    주로 커피나 직접 볶은 둥글레차가 전부죠~~ㅠ
    홍차라떼는 따뜻한 우유와 함께 마시면,
    맛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밀크티느낌 잘 살릴듯요!!

    • BlogIcon 밓쿠티 2017.05.09 21:12 신고

      아무래도 쉽게 접할 수 있는게 커피나 티백을 주로 마시다보니 그런가봐요 ㅋㅋㅋ저도 현미녹차 같은거 좋아해서 종종 마시곤 해요 ㅋㅋㅋㅋㅋ

요즘은 여기저기 밀크티를 파는 곳이 많아 쉽게 접할 수 있지만

불과 몇년 전만 해도 밀크티는 데자와 정도가 아니면 쉽게 살 수 없다는 느낌을 주는 음료였다

그러던 중에 일본에서 수입된 오후의 홍차 밀크티가 사람들의 격한 환영을 받게 된 것은 당연하다는 생각이 든다

가격은 천차만별인데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미니스탑으로 한 병에 2500원에 판매중이다

의외로 우유는 소량 들어있고 이외에 전지분유와 탈지분유로 맛을 낸 모양이다

합성착향료에 레몬향이라고 되어 있는데 딱히 레몬향을 느낄 수는 없었다

아무래도 우유맛보다는 물맛이 많이 나는 밀크티긴 하지만 차향이 진해서 맛은 괜찮았다

적당히 달달해서 무난하게 즐기기에 적합한 밀크티였다

 

  1. BlogIcon 슬_ 2017.05.01 01:59 신고

    저 이거 좋아해요! >.< 일본에서 보이면 꼭 하나씩 사게 되더라고요ㅋㅋ (안보이면 안사지만..)
    진짜 적당~한 맛의 밀크티인 거 같아요. 우유맛 별로 안난다는 것에 격한 동의...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5.03 17:44 신고

      요거 정식수입되서 전보다 구하기 쉬워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미니스탑이 제일 저렴해서 가끔 사먹기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2. BlogIcon 겨울뵤올 2017.05.03 21:52 신고

    오~ 이제 한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군요?
    미니스탑 가믄 저두 하나 집어와야겠어요.ㅋ

    • BlogIcon 밓쿠티 2017.05.05 12:25 신고

      마트나 편의점, 드러그스토어에 가면 쉽게 구입하실 수 있는데 가격이 많이 달라서 미니스탑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

  3. BlogIcon mooncake 2017.05.04 09:14 신고

    어릴때 일본 가서 이거 처음 먹어보고 완전 신세계! 너무 좋아해서 갈때마다 사먹었던 기억이 나용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5.05 12:26 신고

      ㅋㅋㅋㅋ확실히 일본이 밀크티를 많이 출시하더라구요 우리나라도 요즘 밀크티가 많이 나오니 곧 일본의 밀크티를 따라잡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_+

예전에 비해 밀크티가 여기저기 우후죽순으로 나오고 있지만 마음에 드는 밀크티를 찾기란 어렵다

예전에 마시고 대체 이게 뭔가 싶었는데 밀크티 회사에서 이번에 새로운 밀크티를 판매한다고 하여 구입해보았다

아쌈 레드빈 밀크티라는 제품인데 세븐일레븐에서 2000원에 구입하였다

평소 팥 디저트를 좋아하고 밀크티도 좋아하지만 이 두개를 합친 음료를 어떨지 감이 잡히지 않았다

빨대가 붙어 있는 점은 좋았지만 예전에 이 회사에서 나온 제품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살짝 걱정하며 마셨다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밀크티이다

우유 함유라고 되어 있지만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밀크티에 들어가는 우유는 들어가지 않았다

아무래도 밍밍한 물맛이 강한 밀크티일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역시나가 역시나였다

마시다가 괴로워서 끝까지 마실 수 없었다

 

아주 밍밍한 물맛에 미묘한 단맛과 애매한 향이 나는데 팥음료라고 하기에도 부족하고 밀크티라고 하기에도 부족했다

이 가격이면 차라리 매일 밀크티라떼라든지 화장품통 밀크티를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지난번엔 마셨던 이 회사의 다른 밀크티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1. BlogIcon 청춘일기 2017.03.25 09:05 신고

    앗! 사진보자마자 의자에서 드러누운 자세로 있다가 번쩍 인났는데 그런맛은 아니었군요 ㅠ.ㅠ
    밀크티에 단팥이라 엄청 맛있겠다 했는데 아쉽네요

    • BlogIcon 밓쿠티 2017.03.26 20:37 신고

      ㅜㅜㅜㅠ청춘일기님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군요 ㅜㅜㅜ저도 밀크티에 팥이라니 은근 어울릴 것 같아 기대했는데 그냥 괴식이었어요ㅠㅠㅠㅠ

  2. BlogIcon 기타치는고양이 2017.03.25 09:16 신고

    밍밍한 물맛이라니..!ㅠㅠ 컵에있는 냐옹이가 귀엽군요^^

    • BlogIcon 밓쿠티 2017.03.26 20:38 신고

      ㅋㅋㅋㅋㅋㅋ이렇게 음료가 맛없을 때를 대비해서 귀여운 고양이를 준비해두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3. BlogIcon 좀좀이 2017.03.25 13:20 신고

    역시 음료로 나온 밀크티는 믿고 걸러야하네요 ㅋㅋ 이건 그 어떤 특징도 다 못 살린 제품인데요? 왠지 '총체적 난국'에 가까운 음료일 거 같아요^^;;

    • BlogIcon 밓쿠티 2017.03.26 20:38 신고

      네 딱 그 표현이 정확한 음료에요 ㅋㅋㅋㅋ밀크티 맛도 아니고 팥맛도 아니고 그냥 설탕물이라고 하기엔 미묘한 향이 나고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

  4. BlogIcon 슬_ 2017.03.27 15:33 신고

    이 회사 밀크티는 호주에 있었을 때 먹어본 적 있는데, 대만인들에게 대중적으로 잘 팔리긴 하지만...
    저는 먹어보고 깜짝 놀랐었어요 맛이 없어서요-_-;;;
    타로도 있는데 타로도 맛이 텁텁하고 정말 맛이 없더라구요.
    레드빈은 처음보는데 역시나^^;;;

    • BlogIcon 밓쿠티 2017.03.27 21:21 신고

      헉 대만에서는 대중적인 음료군요.....역시 세상을 넓고 입맛은 다양한가봐요....슬_님도 맛없다고 느끼신 걸 보니 아무래도 한국인들 입맛에는 맞지 않은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