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마셨는데 사진만 찍어놓고 포스팅을 하는 것을 깜빡 해서 부랴부랴 쓰게 되었다

어제 마신 셀레셜시즈닝스 트루 블루베리이다

트루 블루베리는 티백이 4개 들어있고 카페인프리 제품이라 마시기 편하다 

뒷면을 보니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필, 블루베리향, 블랙베리잎, 와일드블루베리, 블루베리잎이 들어있다고 한다

히비스커스와 로즈힙이 앞에 있는 것으로 봐서 색이 붉고 맛은 새콤할 것이라는 것을 미리 예상할 수 있었다

다른 셀레셜시즈닝스 허브티와 마찬가지로 뜨거운 물에 우릴 경우 4-6분 우리라고 되어 있다

냉장고에서 냉침을 할 것이라 딱히 필요한 정보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참고삼아 확인해보았다

포장지를 뜯으니 달달한 블루베리 향이 난다

예전에 마셨던 스태쉬 블루베리는 향이 꼬리꼬리해서 영 별로였는데 이번 셀레셜시즈닝스는 좀 더 달달한 과일 향이다

미리 끓인 후 차갑게 식힌 물에 셀레셜시즈닝스 트루 블루베리 티백 2개를 넣어주었다

그동안은 티백을 한개만 넣었었는데 티백을 두개 넣으니 더 맛이 진하고 의외로 부담스럽지 않아 두개를 넣고 우렸다

냉장고에서 약 5시간 정도 우린 후 꺼낸 직후 찍은 사진이다

허브티는 대부분 그런 것 같은데 냉침을 하거나 온침을 하거나 티백을 가만히 두고 우리면 이렇게 층이 분리된다

맛에는 큰 지장이 없으니 티백을 건져내고 살살 흔든 후 마시면 된다

 

역시 로즈힙이 들어서 그런 것인지 새콤한 맛이 강하게 난다

향은 티백에서 났던 그대로 달달한 블루베리향인데 많이 진하지 않고 크게 인공적이지 않아서 달달한 느낌이 들어 좋다

개인적으로 셀레셜시즈닝스의 허브티는 달달한 느낌의 허브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난하게 마시지 않을까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