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추워지면 냉침으로 차를 우려마시기 어려울 것 같아 냉침용으로 샀던 허브티를 빨리 마셔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셀레셜시즈닝스 샘플러는 과일향이 베이스인 허브티라 따뜻하게 우려도 괜찮지만

그래도 역시 냉침으로 마시는 것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셀레셜시즈닝스 복숭아 차를 골랐다

셀레셜시즈닝스 컨트리 피치 패션 허브티이다

이름은 거창한데 그냥 복숭아향이 들어간 허브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뒷면을 보니 오렌지껍질, 로즈힙, 산사나무, 카모마일, 천연과일향, 블랙베리잎, 히비스커스, 복숭아, 구연산, 파프리카가 들어있다는 안내가 있었다

히비스커스가 뒤에 있는 것을 보니 색이 그리 진한 빨간색은 아닐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의외의 재료는 복숭아였는데 파우더라든지 그런 부연 설명이 붙지 않고 그냥 복숭아라고만 되어 있었다

셀레셜시즈닝스 허브티는 전부 우리는 방법이 똑같이 되어 있는데 뜨거운 물에 우릴 경우에는 4-6분 정도 우리라고 되어 있다

그리고 차갑게 우릴 경우 뜨거운 물에 티백 두개를 넣고 4-6분 후에 찬물을 넣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었다

그렇지만 굳이 이렇게 번거롭게 하지 않고 그냥 생수에 티백을 넣은 채로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다가 마시면 된다

포장지를 뜯어 티백을 꺼내니 컨트리피치패션은 티백이 3개 들어있었다

굉장히 달달한 복숭아향이 강하게 나는데 쿰쿰하지 않고 달달한 복숭아향이라 마음에 들었다

흔히 화장품 등에 사용하는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 좀 더 과일 그 자체의 향에 가까운 느낌이다

지금이 지나면 날이 추워져 냉침은 아무래도 무리라는 생각이 들어 아낌없이 티백을 2개 넣었다

미지근한 물에 넣었는데도 잘 우러나지 않아 살짝 걱정하였는데 중간중간 냉장고를 열어 보니 잘 우러나고 있었다

냉장고에서 약 3시간 정도 우린 후 꺼낸 셀레셜시즈닝스 컨트리 피치 패션이다

티백을 2개 넣었고 찬물에 바로 우린 것이 아니라서 그리 오래 우리지 않아도 괜찮았다

뚜껑을 열자마자 복숭아 향이 풍기는데 의외로 우렸을 때 향이 그리 진한 편은 아니다

물론 마셨을 때 입 안 가득 달콤한 복숭아향이 남지만 말이다

 

향만 진하고 맛은 무맛이려니 하고 한모금 마셨는데 생각보다 꽤 달달한 맛이 난다

복숭아가 들어간 탓인지 꽤 달달한 맛이 나고 복숭아향은 입 안을 맴돌아 정말 맛있게 마셨다

지금까지 마신 셀레셜시즈닝스 샘플러 중에서도 으뜸이었고 각종 복숭아차 중에서도 제일 맛있었다

티백이 3개만 들어있는 것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 말이다

 

셀레셜시즈닝스 샘플러의 다른 차인 블랙체리베리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