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부근에 가면 음식점은 넘쳐나고 인터넷에 강남맛집을 검색만 해도 우루루 쏟아지는게 맛집인데

이상하게 막상 가려고 하면 갈만한 곳이 마땅치가 않다

그래서 만만하게 갈 수 있는 곳이 프랜차이즈인데 치킨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니 치킨 프랜차이즈를 고르게 된다

치킨도 먹을 수 있고 술도 마실 수 있고 그러면서 대체로 매장이 깨끗한 편이라 약속 장소로 정하기 좋다

일요일 저녁에 방문하였던 강남역 부근 오빠닭 강남점이다

입구가 눈에 띄지 않아 은근히 찾기 어려운데 그래도 가게 내부는 꽤 넓다

사진 속에 찍힌 나무 의자 외에도 쇼파로 된 자리가 있어 좀 더 편하게 앉을 수 있었다

강남역 부근에 있는 대부분의 음식점이 그러하듯 오빠닭 강남점도 테이블 간격이 좁은 편이었다

원치 않게 옆 테이블 대화를 듣게 되거나 우리 테이블의 이야기를 들려주게 되어버린다

치킨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과자와 치킨무, 그리고 소스 두가지이다

아마도 소스는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기 때문에 주는 것 같은데 소스 맛은 그저그랬다

그리고 저 과자는 야채 크러커 맛이 나는데 하나씩 집어먹기 좋았다

오빠닭 강남점은 순하리를 판매한다고 하길래 한 병 시켜서 마셔보았는데 모인 사람들의 평은 나쁘지 않았다

순하리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여기를 누르면 된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오빠닭 순살 베이크 반 양념 반 메뉴가 나왔다

그리고 양념 메뉴 중에 한가지 골라야 한다고 해서 데리야끼 크리스피 베이크로 골랐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양배추 샐러드가 치킨 사이에도 또 있었다

양배추 샐러드 맛은 그저 그랬다

먼저 오빠닭 데리야끼 크리스피 베이크 순살은 뼈가 없어 먹기 편하였다

겉에 발라진 데리야끼 소스가 맛있었는데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소스가 골고루 발라져 있지 않고

치킨의 면적에 비해 소스가 너무 적어서 먹다보면 양념이 묻지 않은 곳이 많아 그냥 크리스피 베이크 같았다

그래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소스보다 데리야끼 소스가 훨씬 맛있었다

오른쪽에 있는 오빠닭 크리스피 베이크 순살은 데리야끼 크리스피 베이크 순살에서 양념만 뺀 느낌인데

아무래도 평소 후라이드 치킨보다 양념치킨을 선호하기 때문에 데리야끼 크리스피 베이크를 먹다 먹으면

다소 심심한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어느 때에 가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강남 한복판에 있는 음식점 치고 손님이 꽉 찰 정도는 아니었고

직원들이 아주 친절한 것은 아니었지만 무언가를 요청하면 바로바로 처리해주어 좋았다

다만 앞서 말했듯이 테이블 간격이 가까워서 불편했고 치킨 양념을 아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다

그리고 포스팅을 위해 오빠닭 홈페이지를 가보았는데 오빠닭 매장에 방문해서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스크레치 쿠폰을 준다고 되어 있는데 그에 대한 안내를 해주지 않았고 쿠폰도 주지 않았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매장에 플래카드로 스크레치 쿠폰 이벤트가 걸려있었던 것 같은데

왜 쿠폰을 주지 않았는지 잘 모르겠다

딱히 우리 테이블만 안 준게 아니라 다른 테이블 전부 받는 모습을 못 보았는데 왜 그런지 궁금하다

강남에는 오빠닭이 두군데 있는데 그 중 강남점을 다녀왔다

강남점 외에 오빠닭 강남 2호점도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