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선물받은 과자가 너무 맛있어서 대체 무슨 과자인지 알아봤었다

그 때 정말 맛있게 먹은 과자는 대만에서 판매하는 이지셩 크랜베리 누가크래커였고

국내에서는 아주 비싸게 구매대행을 하는 방법 밖에 없어서 포기했었다

그러다가 캐롤 누가크래커라고 현대백화점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것을 먹었었는데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누가크래커를 판매한다고 하여 편의점에 가서 구입하였다

CU에서 판매하는 누가크래커이다

편의점에 등록되어 있는 이름은 대만누가비스켓이었고 가격은 3000원이었다

재료라든지 칼로리는 신경쓰지 않고 먹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총 5개의 누가크래커가 들어 있는데 의외로 플라스틱 케이스에 잘 포장되어 있었다

일단 포장은 그럴듯해 보이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었다

일단 생으로 하나 먹어보았는데 맛이 없었다

과자에서 비릿한 맛이 나고 누가 부분은 미묘한 단맛이 나서 여러모로 실망스러웠다

그나마 전자렌지에 20초 정도 데워서 누가를 좀 녹여서 먹는 것이 나았다

 

대만에서 먹던 누가크래커를 생각하고 먹으면 크게 실망할 것 같다

어디까지나 호기심으로 먹는 정도에서 끝나야 할 것 같고 여유가 있다면 차라리 캐롤 누가크래커를,

아주 아주 여유가 있거나 대만에 여행가는 지인이 있다면 대만 현지에서 판매하는 누가크래커를 먹는 것을 추천한다

캐롤 누가크래커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