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선선해지니 낮에도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어서 좋다

그러다보니 허브티 종류보다는 홍차 종류가 더 손이 가는데 한동안 더워서 냉침하느라 허브티 종류 중심으로 샀더니

은근히 마실만한 차가 눈에 띄지 않아 고민하던 중, 티포르테 봄베이 차이가 눈에 들어왔다

티포르테 봄베이 차이는 차이티인데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주로 밀크티처럼 우유에 우려서 마시는 차이다

개인적인 취향의 차이겠지만 밀크티로 만들기보다는 그냥 따뜻한 물에 우려서 마시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다

상자를 열면 티포르테 특유의 피라미드 모양 티백을 볼 수 있다

대체로 티백 제품은 끝에 종이가 달려있는 것에 비해 티포르테는 귀여운 잎사귀 모양의 종이가 붙어있다

또한 티백 끈이 흐물한 실로 된 것이 아니라 어느정도 고정이 되는 재질이라 우릴 때 편리하다

티포르테 제품 중 녹차를 베이스로 한 차 외에는 뜨거운 물 기준으로 2-3분 정도 우리라고 되어 있다

오늘도 귀여운 고양이가 얹어진 머그잔에 우려보았다

3분 정도 우린 후 보니 아무래도 차가 아래에만 우려진 것 같았다

원래 차는 휘젓는 것이 아니라고 하지만 너무 층이 생겨있으니 살짝 저어주었다

티백을 빼고 너무 진하게 우려진 듯 싶어 물을 살짝 더 넣어주었다

티포르테 봄베이 차이는 의외로 향과 맛 모두 진하지 않아 마시기 무난하였다

평소 차이티를 즐기던 사람이라면 다소 옅은 맛과 향에 실망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렇지만 나는 차이티 특유의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무난하게 마실 수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