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첼시님이 나눔해주신 오설록 밀크티 시리즈를 전부 마셔보았다

첼시님의 꼼꼼하고 자세한 후기는 여기를 누르면 볼 수 있다

오설록에서 출시된 밀크티는 총 4가지 종류로 모두 단품 구매는 되지 않고 5개입 상자로 구입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마신 밀크티는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였다

예전에 오설록에서 나온 제주영귤 차를 참 맛있게 마셨던터라 밀크티로는 어떤 맛이 날지 궁금했다

뜨거운 물에 분말을 녹이고 그 위에 우유를 넣어 잘 섞어주었다

뜨끈하고 단 오렌지우유를 마시는 기분이었다

시트러스 계열과 우유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이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를 마시고 그 생각이 더 굳어졌다

차향이나 차맛은 거의 나지 않고 그냥 달달하고 뜨끈한 오렌지우유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삼다연 오리지널 밀크티는 오설록에서 주력으로 삼는 후발효차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였다

후발효차라고 하니 생소하지만 그냥 홍차랑 비슷하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다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밀크티이긴 한데 이것도 많이 달다

시중에 있는 파우더 밀크티와 맛이 비슷하니 굳이 이걸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설록 밀크티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은 호지차 라떼였다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호지티라떼나 호지티프라푸치노를 좋아하는데 그것과 비슷한 맛이었다

구수하고 달달하면서 부드러워 맛있었다

조금 더 차향이나 차맛이 더 진하면 좋겠지만 인스턴트 밀크티로 이정도 맛을 낸 것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린 티 라떼 더블샷은 예전에 오설록 매장에서 마셨던 그린티라떼 더블샷을 생각하며 마셨다

매장에서 마실 때도 더블샷이라는 단어가 무색할 만큼 그다지 진하지 않아 실망했는데 파우더 제품도 비슷했다

이제는 굳이 일본에 가지 않아도 국내 스타벅스에서 말차라떼 비아를 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

진하고 맛있는 말차라떼, 혹은 녹차라떼가 마시고 싶다면 스타벅스 말차비아를 마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첼시님 덕분에 그동안 궁금했던 오설록 밀크티를 모두 마셔볼 수 있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1. BlogIcon ageratum 2017.06.19 21:46 신고

    오.. 뭔가 독특한 맛일거 같네요 ㅎㅎ
    특히 귤맛은 어떨런지..^^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8:58 신고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것도 있고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맛도 있어서 여러모로 즐거웠어요 ㅋㅋㅋ취향에 따라 골라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 BlogIcon 첼시♬ 2017.06.19 22:20 신고

    으아니 제 글도 링크해주시고 감사합니다. :D
    영귤 밀크티는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몰랐는데 '오렌지우유'라는 표현이 딱이네요!
    뜨뜻한 오렌지맛 우유...ㅇ<-<

    좀더 맛있는 제품을 드렸다면 좋았겠지만, 일단 지뢰(...)를 미리 알려드렸다는 데 의의를 두려 합니다.
    저도 호지차가 괜찮았었어요. 뭔가 달콤하면서도 은근히 간이 되어있어서 더 구수하더라고요. ^_^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8:59 신고

      ㅋㅋㅋㅋㅋㅋ제가 밀크티를 따뜻하게 마시는 걸 좋아해서 뜨끈하게 마셨더니 오렌지맛 우유 같더라구요 ㅋㅋㅋㅋ나름 맛있게 마셨어요!!!ㅋㅋㅋㅋ

      엇 아니에요!!!!!첼시님 덕분에 한 박스씩 사지 않고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ㅋㅋㅋ첼시님이 호지차가 제일이었다고 하시니 역시 사람 입맛은 비슷한가봐요 ㅋㅋㅋㅋㅋ

  3. BlogIcon 슬_ 2017.06.20 02:05 신고

    각각 다른 날 드신건가요? 사진 구성에 신경을 써주셔서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ㅋㅋㅋㅋ
    저도 스벅 호지티라떼 좋아하거든요. 저건 다음에 제주도를 가면 꼭 사봐야겠어요ㅎㅎㅎ
    귤 밀크티는... 으음.. 끄응.. 생각좀 해봐야할듯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9:01 신고

      네 다 다른 날 마셨어요 ㅋㅋㅋ하루에 다 마시기엔 카페인도 걱정되고 달아서요 ㅋㅋㅋㅋ매번 같은 구도로 찍어서 밋밋하려나 싶었는데 칭찬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스벅 호지티라떼 좋아하시면 오설록 호지티밀크티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스벅보다 조금 덜 진하지만 그래도 비슷해요!!!ㅋㅋㅋㅋ
      영귤 밀크티는 정말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BlogIcon sword 2017.06.20 07:09 신고

    헙헙 저도 이거 구매하려다가
    개별로 구입이 안되고 박스채로만 구입이 가능한데 가격이 상당해서 도로 놓아야 했던 기억이 나네요 ㄷㄷ

    이렇게 대리만족 해봄니다 ㅠㅠㅠ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09:01 신고

      ㅠㅠㅠㅠ맞아요ㅠㅠㅠㅠ한박스씩 사기엔 맛이 어떤지 모르니까 사기 좀 그렇죠ㅠㅠㅠㅠㅠ만약에 드신다면 호지차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5. BlogIcon noir 2017.06.20 16:39 신고

    역시 ㅎㅎ 호지차 라떼
    저는 좀더 씁쓸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그러면서도 호록호록 잘 마시고있습니다.
    다음에 오설록에 가면 요 포스팅을 참고로 샤핑해야겠어요 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6.20 21:57 신고

      뭔가 쌉싸름한 맛을 낼 수 있는 파우더를 추가하면 더 맛있지 않을까 싶은데 호지차 파우더도 있으려나 싶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noir님의 오설록 샤핑 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ㅋ

  6. BlogIcon 좀좀이 2017.06.21 09:40 신고

    뜨끈하고 단 오렌지우유 ㅋㅋㅋ 이거 처음부터 빵 터졌어요. 왠지 사양하고 싶습니다 표현이 딱 떠올라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 밀크티도 일반 파우더 밀크티와 별 차이 없었군요. 오설록 제품들 가격이 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맛은 그냥 그랬군요...이거 궁금했었는데 밓쿠티님 덕에 어떤 맛일지 대충 감이 왔어요 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6.21 12:22 신고

      ㅋㅋㅋㅋㅋㅋ뜨끈하고 단 오렌지우유라고 하니 다들 바로 어떤 맛인지 아시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저 중에서는 호지차라떼가 괜찮았습니다!ㅋㅋㅋ드실거라면 호지차라떼를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