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살 때 가급적 샘플러 종류를 사려고 하는 편이다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기고 싶은데 대체로 티백이든 잎차든 한 상자를 사면 양이 많아서 다른 것을 살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홍차나 차 샘플러를 잘 팔지 않아 은근히 구하기가 어렵다

대체로 티백으로 된 차 종류는 올리브영 같은 드러그스토어나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편인데

접하기 쉬운 트와이닝이나 아마드 등 많은 브랜드는 샘플러를 파는 것을 보지 못하였다

검색해보니 해외에서는 샘플러를 파는 것 같은데 우리나라에서는 판매자가 임의로 구성하는 샘플러 외에는 구하기 어려운 듯 싶다

그래서 얼마전에 편의점에서 아크바 샘플러를 보았을 때 의아하기도 하고 신기하였다

그러던 중 우연히 트와이닝 컬렉션을 발견하고 구매하였다

아주 의외의 장소인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서 판매하는 것을 보았다

트와이닝 컬렉션을 보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더니 뀨우가 선물해주었다

아무래도 티백 갯수가 많이 들은 편이고 아무런 할인 행사 같은걸 하지 않아 비싼건가 걱정했는데

검색해보니 인터넷 최저가와 큰 차이가 없고 택배비가 들지 않았으니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한 셈이다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서 판매하는 트와이닝 컬렉션 가격은 9500원이었다

트와이닝 컬렉션의 상자이다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의 상자라 마음에 들었다

앞면을 보면 컬렉션에 포함된 티백을 확인할 수 있다

트와이닝 컬렉션은 얼그레이, 레이디그레이, 다즐링, 잉글리쉬브랙퍼스트, 프린스오브웨일즈, 바닐라티, 레몬티, 패션프룻 망고앤오렌지, 퓨어 카모마일, 퓨어 페퍼민트, 퓨어 루이보스, 스트로베리앤망고 이렇게 12가지이고

각각 2개씩 들어있기 때문에 총 24개의 티백이 들어있다

트와이닝 컬렉션 상자 옆면을 보면 같은 디자인인데 가로로 배치한 상자를 볼 수 있다

24개 티백이라는 정보가 적혀있다

트와이닝 컬렉션 상자를 열면 티백이 쪼르르 들어있다

여담이지만 트와이닝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그 제품과 한국에서 판매하는 트와이닝의 디자인이 다르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미국의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비교 포스팅을 할까 싶다

아무튼 트와이닝 컬렉션이 생겼으니 다시 종류별로 맛보는 재미에 당분간 즐거울 듯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