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아이스크림이 맛있는 미니스톱에서 시즌 메뉴로 녹차아이스크림이 나왔다

언제부터 제주녹차가 세계 3대 녹차가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렇다고 한다

미니스톱 녹차 아이스크림에는 제주녹차가 사용되었다고 한다

녹차아이스크림은 혼합으로도 주문할 수 있고 콘과 컵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녹차맛으로 콘을 선택해서 주문하였다

가격은 2천원으로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가격에 비해 살짝 비싼 감도 있지만

즉석에서 뽑아주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이라서 그런지 비싸다는 생각은 크게 하지 않았다

 

일단 식감이나 전반적인 느낌은 미니스톱에서 기존에 판매하던 소프트크림과 같았다

녹차맛이 나긴 나는데 그렇다고 완전 진하진 않았다

하지만 배신감을 느낄 정도로 맛이 옅은 것은 아니어서 그럭저럭 만족스러웠다

이 맛도 시즌한정이라고 하니 바뀌기 전에 한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