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 갔다가 아이스크림 코너에 홍보 문구가 붙은 것을 보고 어떤 아이스크림이길래 이렇게 대대적으로 홍보하나 싶어 궁금했다

이 날은 제품을 채우는 중이라 구입하지 못하고 그 다음날 구입해보았다

신제품으로 모리나가에서 만든 모나카 밀크 카라멜이라고 한다

가격은 2000원으로 요즘 아이스크림 시세를 생각하면 적당한 편이고 크기가 커서 만족감이 컸다

대만에서 아이스크림 부분 1위를 한 제품이라고 홍보가 되고 있는데 과연 그 맛이 어떨지 기대되었다

팜유라든지 색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 마음에 걸리는 재료들이 있었다

여하튼 뜯어서 보니 흔히 생각하는 길쭉한 모나카 모양이다

얇은 모나카 껍질 안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데 아주 은은한 캐러멜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었다

한가운데 캐러멜 시럽이 들어있는데 단맛이 과하지 않고 향이 좋아 부드럽게 먹기 좋았다

 

왜 대만에서 1위를 했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다

캐러멜이라고 하여 단맛이 과할까봐 걱정했는데 은근한 단맛이라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이 있었다

gs25에 가게 된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