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상차림이 인상적이었떤 싸리참숯닭갈비가 메뉴 개편을 했다고 하여 오랜만에 방문하였다

저녁에 갔더니 간판이 흐리게 찍혀 아쉽다

바로 옆에 싸리집이라고 보신탕으로 유명한 집이 있는데 그 집 딸이 운영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종종 위치를 착각해서 잘못 들어가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한다

여전히 실내는 깔끔하였다

그런데 단체손님이 안쪽에 있었기 때문인지 아니면 환기구가 잘 돌아가지 않았는지 연기가 좀 차있었다

반찬이 약간 달라진 듯 한데 고추장아찌 맛도 괜찮았고 저 김치가 참 맛있었다

상추도 아랫부분을 잘라내고 깔끔하게 세척해서 준 것이라 마음에 들었다

계란찜은 이제 기본 서비스로 제공하는 모양이다

몽글몽글하고 굉장히 부드러운 것을 보니 체에 여러번 거른 후 만든 것이 아닐까 싶다

먼저 허브소금닭갈비 1인분이 나왔다

가격은 12000원이고 모든 메뉴를 1인분씩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다

담백한 맛으로 가볍게 먹기 좋았고 이 날 먹은 메뉴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다

이어서 숯불양념닭갈비가 나왔는데 가격은 동일하게 12000원이고 사진 속 닭갈비가 1인분이다

맵지 않게 해달라고 하며 보통 맛으로 주문했는데도 꽤 매웠다

어쩐지 담백한 닭고기만 먹어서 그런지 아쉬워서 돼지왕갈비를 주문했는데 모양이 너무 칼로 잰 듯 네모난 모양이었다

1인분에 12000원으로 양은 상당히 많은 편이었다

돼지갈비는 돼지갈비 전문점에서 먹는 것이 제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메리카노 뿐이긴 하지만 테이크아웃잔에 커피를 들고 갈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손님에 비해 직원의 수가 너무 적었다

그래서 예전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려웠고 또 불친절한 직원도 있어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았다

구워먹는 닭갈비가 그리 흔하진 않으니 가끔 닭갈비를 먹기 위해 갈 것 같긴 하지만 초심이 그리운 날이었다

보라매 싸리숯불닭갈비는 보라매역 2번 출구로 나와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