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 아이스크림이 많이 출시되어서 이것저것 사먹는 재미가 있다

지금까지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은 cu에서 판매하는 달콤한 인절미 아이스였는데

이번에 먹은 GS25 아이스 인절미 또한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다

라벨리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지만 GS25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가격은 2500이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비닐 포장을 벗기면 아이스크림이 들은 컵이 나온다

안에 숟가락이라도 동봉했다면 이해했을텐데 저 비닐에 딱 컵 하나만 들어있어서 왜 이렇게 포장했는지 잘 모르겠다

포장에는 아이스 인절미라고 되어 있는데 제품명은 인절미컵 아이스밀크라고 한다

지금까지 먹었던 인절미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인절미 디저트를 통틀어서

가장 많은 콩가루가 들어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마치 빙수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을 정도로 아주 풍성한 콩가루가 들어 있었다

가장 아래에는 팥시럽이 있고 그 위에 떡과 인절미아이스크림, 콩가루가 있는데

콩가루 맛이 아주 진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떡이 빙수용 떡처럼 동글동글 작은 사이즈였다는 점인데

cu 인절미 아이스처럼 얇은 떡으로 덮어줬으면 골고루 먹을 수 있지 않았을까 싶다

 

지금까지 먹었던 인절미 아이스크림 중에서 cu 인절미 아이스와 gs25 아이스 인절미가 제일 만족스러웠다

팥과 떡에 비중을 둔다면 cu 인절미 아이스를, 콩가루에 비중을 둔다면 gs25 아이스 인절미를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