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인절미바를 사서 먹은 후에 검색을 해보니 비슷한 제품이 롯데에서도 출시되었다고 하여 구입하였다

정확한 이름은 콩떡 인절미바로 가격은 800원이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인절미바가 1800원인 것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다

이런저런 재료가 많이 들어 있는데 그중에서 고소한콩초코라는 재료가 눈에 띄었다

아마도 이 제품 또한 누가바와 비슷한 맛이 아닐까 싶었다

크기가 그리 크지 않다

그리고 어설프게 아주 얇은 초콜릿이 덮여 있는데 누가바 냄새가 난다

팥은 들어있지 않고 아이스크림과 떡만 들어 있다

떡은 쫀득하기보다는 부드럽게 풀리는 편이었고 아이스크림은 인절미맛이라기보다는 누가바 맛에 가까웠다

지난번에 먹었던 세븐일레븐보다 이게 더 별로였고

지금까지 먹었던 인절미 아이스크림 중에서 cu 인절미 파르페에 이어 가장 맛이 없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