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콩가루라든지 팥앙금 같은 재료가 들어간 디저트를 좋아하는데 의외로 파는 곳이 많지 않다

그래도 요즘 CU에서 전통음식에서 모티브를 따온 디저트들을 출시하고 있어 종종 사먹곤 한다

지난번에 먹었던 인절미 파르페가 정말 맛없었지만

이번에는 출시된지 1주일도 되지 않은 따끈한 신제품인 달콤한 인절미 아이스가 있어 호기심에 구입하였다

사실 이때만 해도 지난번 인절미 파르페가 너무 맛이 없었기 때문에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았다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이런저런 재료가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뚜껑을 열어보니 가운데가 동그랗게 떠있다

뭔가 다른가 싶어 살펴보았는데 그냥 모양만 저렇게 나오고 다른 부분과 맛이나 재료의 차이는 없다

아마도 공장에서 아이스크림을 주입할 때 나오는 모양이 아닐까 싶다

큰 기대 없이 한입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약간의 팥시럽, 그리고 쫀득하고 얇은 떡이 덮여 있어 조화를 이루고 있었다

CU 달콤한 인절미 아이스 가격은 2000원으로 요즘 나오는 편의점 디저트 가격 수준이다

재료의 조화가 좋고 시중에 이런 구성의 디저트가 흔치 않다는 점을 감안하였을 때

평소 콩가루라든지 떡으로 만들어진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한다

 

지난번에 먹었던 CU 인절미 파르페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1. BlogIcon 강시현 2016.10.10 09:47 신고

    오.. 인절미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제가 설빙 인절미 빙수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이런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6.10.11 14:18 신고

      강시현님 말씀처럼 사실 이런 조합이 실패하기 어려운데 지난번에 먹었던 인절미 파르페가 충격적으로 맛이 없었어요.....ㅠㅠ그나마 이번꺼는 괜찮더라구요^^

  2. BlogIcon 좀좀이 2016.10.10 09:51 신고

    지난 번 드셨던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없어서 이번에는 별 기대하지 않으셨는데 진짜 맛있는 것이었군요! 인절미가 뚜껑처럼 덮고 있네요. 공장에서 인절미 넣을 때 어떻게 했길래 저렇게 가운데만 볼록 솟아나왔을까요?
    밓쿠티님이 극찬하시다니 상당히 훌륭한 제품인가봐요. 저도 기억해두었다가 보이면 먹어봐야겠어요^^

    • BlogIcon 밓쿠티 2016.10.11 14:18 신고

      제 추측으로는 아이스크림을 담을 때 주입구 때문에 아이스크림이 볼록하게 담기고 그 위에 떡을 덮어서 그런거 아닐까 싶은데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평소에 떡이라든지 팥이라든지 그런 종류 좋아하는 분에게는 강력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

  3. BlogIcon noir 2016.10.10 13:56 신고

    오홍 저도저도 콩맛 팥맛 너무 좋아합니다. +_+
    요것도 도전해보러 가야겠네요
    사무실 근처 CU에는 없는 상품이 너무나 많아서
    불안합니다.

    • BlogIcon 밓쿠티 2016.10.11 14:17 신고

      저 이거 먹으면서 noir님과 첼시님을 떠올렸어요 ㅋㅋㅋㅋㅋ모든 편의점이 다 그러겠지만 저도 근처 cu에서 신상품을 잘 들여놓지 않기 때문에 아쉬울 때가 많아서 격하게 공감합니다ㅠㅠㅠㅠ

  4. BlogIcon 첼시♬ 2016.10.10 16:41 신고

    꺅 ㅋㅋㅋ 저 이런 거 완전 취향...!!!(영감님 입맛)
    너무 궁금해요. 빨리 먹어보고 싶스빈다. +_+

    • BlogIcon 밓쿠티 2016.10.11 14:16 신고

      이거 먹으면서 noir님과 첼시님을 떠올렸어요 ㅋㅋㅋ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출시된지 얼마 안됐지만 여기저기 찾기 쉬운 것 같아요^^

  5. BlogIcon ageratum 2016.10.10 23:31 신고

    오호.. 쫄깃한 식감도 느낄수 있고 좋은거 같아요^^

    • BlogIcon 밓쿠티 2016.10.11 14:15 신고

      떡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아이스크림이었어요 ㅋㅋㅋㅋ

  6. BlogIcon 파라다이스블로그 2016.10.11 17:40 신고

    쫀득한 인절미에 아이스크림까지! 취향을 저격하는 맛있는 조합이네요~!! 오늘 꼭 편의점에 들러 찾아봐야겠는데요?? 그 맛이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

    • BlogIcon 밓쿠티 2016.10.12 09:59 신고

      떡과 아이스크림은 참 좋은 조합이죠 ㅋㅋㅋ거기에 팥시럽도 잘 어울려요^^

  7. BlogIcon LAZEEN 2016.10.11 20:48 신고

    진짜 얇은 인절미가 쫄깃하니 맛이 잘 어우러 질 것 같아요^^ 뭔가 떡때문에 포만감도 좀 들 것같네요 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 BlogIcon 밓쿠티 2016.10.12 09:59 신고

      맞아요 ㅋㅋㅋ확실히 일반적인 아이스크림보다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8. BlogIcon 블라 블라 2016.10.12 17:24 신고

    나중에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하겐다즈 인절미맛 일본에 나왔다고 했을때 침만 삼켰었는데... 이거라도 먹으면 작은 위안이 될것 같아요 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6.10.13 12:18 신고

      저도 일본에서 하겐다즈 인절미 맛 나왔다고 해서 먹고 싶었는데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는 어렵지만 이것도 맛이 괜찮았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