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카페거리에 있는 슈 아라크렘에서 판매하는 슈를 사왔다.

갑자기 슈가 먹고 싶어져서 검색했는데 광교 카페거리에 있는 슈 아라크렘에서 슈를 판매한다고 하여 방문하였다.

슈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그중에서 제일 무난한 바닐라 슈와 내가 좋아하는 녹차맛인 녹차 슈 두개를 구입하였다.

먼저 먹은 슈 아라크렘의 바닐라슈이다.

아마도 가게에서 직접 만드는 것 같은데 그러다 보니 냉동했던 슈를 해동해서 내놓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슈보다 맛있었다.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는데 많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그 다음은 의외로 맛있었던 슈 아라크렘의 녹차슈이다.

녹차맛을 맛있게 내는 곳은 찾기 어렵기 때문에 반쯤 도전하는 마음으로 샀던 녹차슈인데 맛있었다.

녹차맛이 진하게 나고 오히려 바닐라슈보다 더 맛있었다.

다음번에 가게 된다면 녹차슈를 재구매할 생각이 있다.

가격은 많이 비싸지 않았는데 그만큼 사이즈가 많이 크진 않다.

슈 아라크렘 광교점은 광교 카페거리 내에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