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케이크를 그리 즐기는 편이 아니지만 가끔 케이크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그것도 꽤나 구체적으로 어떤 케익이 먹고 싶은지 생각할 때가 있는데 이 날이 바로 그런 날이었다.

평소 생크림 케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다 특히나 과일이 올라간 케이크는 더더욱 좋아하지 않는데

이 날은 유독 예쁜 딸기가 얹어진 생크림 케이크가 먹고 싶었다.

그것도 시트 사이에 과일이 아닌 잼이 얇게 발라진 그런 케이크로 먹고 싶었다.

예전에 슈를 사러 갔던 광교 카페거리 카페인 슈 아라크렘이 떠올라 케이크를 한조각 사왔다.

광교 카페거리에 있는 슈 아라크렘은 아마 체인점인 것 같은데 전반적으로 케이크의 가격이 저렴하고 종류가 많아 좋다.

이 날도 케이크 종류가 꽤 많아서 고민을 좀 했지만 요새 살이 좀 찌는 것 같아 꾹 참고 한조각만 사왔다.

무스케이크 종류도 많았는데 다음 번에 먹겠노라 다짐을 하고 나왔다.

집에서 예쁘게 찍으려고 노력한 슈 아라크렘의 딸기생크림케이크이다.

내가 원하던 딱 그 케이크였다.

생크림 맛도 나쁘지 않고 시트도 퐁신퐁신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여기서 파는 슈도 맛있는데 케이크도 맛있어서 조만간 또 방문하게 될 것 같다.

카페거리 내에 케이크를 파는 전문점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슈 아라크렘 광교점은 정말 마음에 든다.

이 날 포장해서 가지고 나오느라 가게에서 먹진 않았는데 카페 내부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오픈키친 구조라서 안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 얼핏 봐도 규모가 제법 큰 것이 베이커리 종류를 전부 카페에서 만드는 것 같다.

광교에서 맛있고 저렴하고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먹고 싶다면 광교 카페거리 카페 슈 아라크렘을 추천하고 싶다.

슈아라크렘 광교점은 광교 카페거리 내 큰길 쪽에 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 슈아라크렘 광교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