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매우 만족했기 때문에 클로리스 신논현점을 다시 찾았다

지난번에는 더치커피와 스트레이트 티를 마셨는데 이번에는 따뜻하게 밀크티와 바닐라라떼를 마시기로 하였다

홍차휘핑크림이 궁금했는데 얼그레이시럽을 넣은 휘핑크림이라고 해서 포기하였다

얼그레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재미삼아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기다렸다가 쟁반을 받아 위로 올라왔다

전반적으로 아늑한 분위기인데 이 날 애매한 시간에 가서 한적한 편인 것이고

주말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려 매우 시끄러운 카페가 된다

평일 오후에는 사람이 적어 조용한 편이니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는 것이 차를 즐기기에 더 좋다

이 날 주문했던 밀크티와 바닐라라떼, 딸기타르트이다

딸기타르트는 6800원이라는 비싼 가격이었지만 그 맛은 가격에 비해 아쉬움이 남았다

딸기가 신선한 점은 좋았지만 필링도 그렇고 타르트지도 그렇고 딱히 이렇다 할 만큼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바닐라라떼는 맛은 괜찮았지만 가격은 6200원으로 다른 카페에 비해 비싼 편이라는 것이 아쉬웠다

그리고 가장 기대했던 클래식 밀크티는 5800원으로 찻잎을 사용하여 직접 우려내는 밀크티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무난한 가격이었다

그렇지만 티룸에서 판매하는 밀크티는 뭔가 다르지 않을까 싶었는데

기대에 비해 애매한 맛이었고 살짝 고급진 데자와 정도의 맛이었다고 하면 딱일 것 같다

아마도 정석대로 밀크티를 우려 우유의 양을 극대화시킨 내 밀크티 레시피에 비해 다소 밍밍하게 느껴진 것 같다

메뉴 선택에서 실패하였지만 그래도 차와 커피를 모두 마시기엔 괜찮은 곳이라는 편이라는 데에는 이견이 없다

지난번에 신논현 클로리스에서 만족스럽게 마셨던 차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클로리스 신논현점은 신논현역 5번 출구로 나와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