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우가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가는 반포 마루심에서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기로 하였다

양이 별로 많지 않은 사람이라면 미니 히쯔마부시 정도만 시켜도 충분하다

그렇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사이즈는 그냥 히쯔마부시로 가격은 36000원이다

튀김과 회가 몇 점 나오고 나머지 구성은 히쯔마부시와 동일한 마루심 눈꽃 set는 49000원으로 제일 고가인 메뉴이다

예전에 갔을 때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새우튀김정식이 맛있어 보여서 먹을까 했는데

밥 한 공기에 새우 튀김 3개로는 어림도 없을 것 같아 그냥 튀김을 따로 주문하기로 하였다

모둠튀김은 특과 중 사이즈로 나뉘는데 무엇이 나오는지 묻자 버섯, 고구마, 단호박, 고추 등이 나온다고 하였다

참고로 반포 마루심에서 장어를 덮밥으로만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장어구이만 따로 주문할 수 있다

소금구이로 주문했는데 부드럽고 기름져서 맛있었따

위는 미니 히쯔마부시고 아래는 일반 사이즈의 히쯔마부시인데 반찬 구성은 같고 덮밥의 양만 다르다

그리고 다른 날 주문했던 마루심눈꽃세트는 시각적으로 화려하게 꾸며진 한 상이 나왔다

튀김과 회가 포함된 메뉴여서 그런 것인지 히쯔마부시만 주문한 다른 테이블보다 한참 시간이 더 걸렸다

회는 참치와 연어, 광어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무난한 맛이었다

광어의 경우 배받이살이 두 점 포함되어 있어 식감이 좋아 만족스러웠다

보들보들해서 맛있는 차완무시는 이 날도 무난하게 맛있었다

실망했던 것은 튀김이었는데 얇은 새우 튀김 2개에 단호박, 고구마, 버섯, 양파, 고추 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일단 기름 온도를 잘 맞추지 못했는지 기름을 너무 많이 먹어 느끼했고

재료도 딱히 이렇다 할 만한 특징이 있지 않아 여러모로 아쉬웠다

후식으로 나온 오렌지와 포도는 미리 준비해둔 것인지 겉이 말라 있었다

그래도 덮밥 자체는 맛있었다

이 날 유독 불 조절을 잘 못했는지 좀 탔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장어구이는 조금 부담스럽고 보다 간단하게 먹고 싶다면 반포 마루심 히쯔마부시를 추천한다

반포 마루심은 고속터미널역과 사평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