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떡을 좋아하는 편인데 특히 디저트로 나오는 달달한 찰떡 종류를 좋아한다

가끔 백화점 식품 코너에 가면 예쁘게 포장된 찹쌀떡을 보고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뀨우가 사다주어 맛을 볼 수 있었다

영등포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 입점되어 있는 모찌크림이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찹쌀떡에 다양한 종류의 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인데 선물용으로 많이 사는 것 같다

맛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대체로 떡과 잘 어울리는 종류였다

아래에 있는 모찌크림은 왜 고구마라고 표기하지 않고 스위트 포테이토라고 했는지 모르겠다

녹차맛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는 뀨우가 녹차맛으로 사다주었다

세트로 된 상품이 아닌 낱개 주문을 해서 살 경우 이렇게 종이 포장을 해서 준다

판매하는 분 말에 의하면 냉동실에 보관하다가 실온에 1-2분 정도만 뒀다 바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한다

종이 포장을 벗겨보니 동글동글 예쁜 모찌크림이 들어있었다

한 입 베어보니 떡 안 쪽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다

떡의 찰기나 두께도 괜찮았고 크림의 맛도 지나치게 달지 않으면서 녹차맛이 나 마음에 들었다

평소 달달한 디저트류를 좋아하고 떡 종류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라면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다

다만 가격대가 조금 비싼 것이 흠이라면 흠이다

모찌크림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지하 식품코너에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