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일본 브랜드인 글리코에서 판매하는 포키 시리즈가 우리나라에도 판매되기 시작했는데

이번에 새로운 종류가 몇 가지 출시되었다고 하여 살펴보니 포키 녹차맛이 있어 구매해보았다

국산녹차 2.3%를 사용했다고 되어 있는 걸 보니 국내에서 만든 것 같다

아마 일본에서 기술 제휴 등의 형식으로 기술과 이름만 빌려오고 실제로 만드는 것은 한국인 듯 하다

원재료는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식물성크림이라든지 식물성유지 등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재료를 사용한 제품은 아니라는 뜻이다

가격은 1500원이고 한 봉지를 다 먹으면 220칼로리로 칼로리는 조금 높은 편이다

상자를 열어보니 딱 하나의 비닐 포장이 되어 있다

여는 법이라고 해서 위에 그림이 있는데 저거대로 따라서 뜯어도 그림처럼 깔끔하게 뜯어지지 않는다

시키는 대로 뜯었지만 사진에 나와있듯이 그림처럼 예쁘게 뜯어지지 않았다

아무튼 녹차맛이 살짝 나는 초콜렛이 발라진 얇은 빼빼로는 총 23개 들어있었다

단맛이 강하긴 하지만 전에 먹었던 그린초코코보다는 훨씬 녹차맛이 많이 나는 편이었다

녹차맛 과자가 그리울 때 한 번씩 사먹기엔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단 맛이 조금만 덜 하고 녹차맛이 강하면 좋겠지만 그래도 현재 국내에서 판매하는 녹차맛 과자 중에 녹차맛이 제일 강하다

같은 회사인 롯데에서 판매 중인 또다른 녹차맛 과자인 팜온더로드 그린초코코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