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 쁘띠첼 스윗롤 녹차맛이 새로 나왔길래 궁금해서 구입해보았다

사실 쁘띠첼 스윗롤보다는 삼립에서 나온 떠먹는 롤케익이 더 내 취향에 맞았지만 아쉽게도 판매하는 편의점을 찾기 어려웠다

차선책으로 구매한 쁘띠첼 스윗롤 그린티밀크이다

56g에 칼로리는 185칼로리고 우유가 3.4%, 녹차가루가 1% 들었다고 한다

생크림을 제법 좋은 것을 사용했는지 상온보관이 아닌 냉장보관을 해야 한다고 적혀있다

편의점 정가 기준으로 쁘띠첼 스윗롤 녹차는 2500원이었고 gs25에서 구매할 경우 증정행사로 초코에몽을 받을 수 있다

뒷면을 보니 일본산 식물성유지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맛도 맛이지만 쁘띠첼 롤케이크보다 삼립 롤케이를 더 선호했던 이유가 바로 이 재료 때문이었다

삼립 떠먹는 롤케익은 국산 생크림을 사용하는데 쁘띠첼 스윗롤은 일본산, 그것도 식물성 생크림을 사용하고 있다

그래도 평소 좋아하던 녹차맛이라서 어떨지 궁금하였다

한 입 먹어보니 지난번에 먹었던 쁘띠첼 스윗롤 프레시밀크보다는 덜 달고 덜 느끼해서 나았다

특히 녹차맛이 꽤 진한 편이었는데 시트에만 녹차가루와 향을 넣고 생크림은 순수하게 유지하여 적절히 조화를 이루었다

개인적으로 쁘띠첼 스윗롤 시리즈 중에서 제일 맛을 깔끔하게 잘 만들어 냈다는 생각을 하였다

물론 삼립 떠먹는 롤케익이 더 맛있기 때문에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삼립 떠먹는 롤케익을 고를 것이다

삼립 떠먹는 롤케익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쁘띠첼 스윗롤 프레시밀크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