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감기 기운이 떨어지지 않아 따뜻한 차를 마셔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환절기라 그런 것인지 감기 기운에 은근히 이곳저곳이 아픈 느낌이라 기분이 좋지 않다

스스로를 다스릴 수 있도록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필요하다

따뜻한 차보다는 차갑게 냉침을 하는 것이 어울릴 것 같은 스태쉬 허브티 샘플러 중에서

지난번에 냉침으로 마셨던 와일드 라즈베리 히비스커스를 따뜻하게 마셔보기로 하였다

어쩐지 속도 안 좋고 여러모로 컨디션이 좋지 않아 카페인이 없는 허브티로 골라보았다

뒷면을 보니 히비스커스, 오렌지껍질, 레몬그라스, 로즈힙, 라즈베리향, 감초가루, 구연산이 들어있다고 한다

뜨거운 물 기준으로 3-5분 정도 우리라는 간략한 설명이 적혀있었다

포장지를 뜯으니 라즈베리 향이 은은하게 났다

다른 스태쉬 허브티에 비해 상대적으로 향이 약하게 느껴졌을 뿐 이 차도 향이 제법 진하게 난다

뜨겁게 끓인 후 한 김 식혀서 준비한 물에 티백을 넣어주었다

히비스커스가 들어있기 때문에 붉은 차가 빠르게 우러나기 시작하였다

약 4분 정도 우린 후 티백을 꺼내려고 봤더니 차가 참 예쁘게 우려졌다

아래에만 차가 우려져 가라앉는 바람에 위는 투명하고 아래는 붉은 차가 그라데이션을 이루어서 예뻤다

그렇지만 차를 마시기 위해서 적당히 휘휘 저어 위 아래를 섞어주었다

히비스커스가 들었기 때문에 매우 붉은 차가 우려졌다

새콤한 맛이 나는데 아마도 로즈힙 때문인 것 같다

그렇지만 다른 스태쉬 허브티에 비해 로즈힙이 적게 들어갔는지 신 맛이 아주 강하진 않고 무난하게 마실 수 있었다

은은한 라즈베리 향에는 역시 신 맛이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며 한 잔을 마셨다

의외로 따뜻하게 우렸을 때 신 맛이 강하지 않아서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난번에 냉침을 해서 마신 스태쉬 와일드 라즈베리 히비스커스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