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밀크아이스크림 롯데관악점은 폐점하였다

 

폴바셋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롯데백화점 관악점에서 쇼핑을 하다가 폴바셋과 같은 계열인 상하목장 밀크아이스크림 롯데관악점을 가보았다

역시나 같은 계열의 회사여서 그런 것인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에서도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판매중이었다

사이좋게 하나씩 사서 나눠먹었는데 왼쪽은 딸기 초콜렛 아이스크림으로 오른쪽은 밀크티 아이스크림이다

원래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에서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판매했었는데 가을이 되어서인지 녹차 대신 밀크티로 바뀌었다

가격은 콘과 컵 상관없이 모든 종류가 3500원으로 균일하였다

딸기 초콜렛 아이스크림은 무난하게 맛있었다

그리고 상하목장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으니 역시나 매년 가을이 되면 입소문을 타는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진한 홍차의 맛과 향이 아이스크림으로 재현된 딱 그 맛이라고 하면 될 것 같다

대체로 이런 밀크티 맛 디저트는 얼그레이를 베이스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상하목장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우바 홍차를 베이스로 하였다는데 얼그레이가 아닌 일반적인 홍차 맛이 나서 좋았다

폴바셋 밀크티 아이스크림도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메뉴라 맛이 똑같다고 하던데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상하목장 밀크아이스크림 롯데관악점에 대한 더 자세한 사진과 지난 시즌 녹차아이스크림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롯데관악점은 롯데백화점 관악점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