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 판매하는 대만 밀크티 중에서 그린밀크티를 마시게 되었다

의외로 편의점에서 찾기 어려웠는데 편의점에 물어보니 물량이 부족해서 많이 들여놓지 못하고 한두개 정도 겨우 들여놓는다고 한다

우여곡절 끝에 마시게 된 gs25 춘추이허 그린밀크티이다

그린밀크티라고 이름이 거창하지만 그냥 녹차라떼 같은 종류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가격은 정가 3000원이고 당시 8월이었기 때문에 700원이 할인된 23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gs25 춘추이허 그린밀크티는 이것저것 들어있는 것이 많았는데 우유가 들어있지 않고 탈지분유와 전지분유가 들어있었다

gs25 춘추이허 밀크티는 맛있었지만 라떼는 별로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밀크티에 가까운 그린밀크티는 괜찮지 않을까 기대하였다

뚜껑을 열으니 달달한 향과 함께 녹차향도 아주 약간 느낄 수 있었다

맛을 보니 오묘하다

민트 성분이 들어간 것이 하나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묘하게 싸한 민트맛 같은 것이 난다

뭔가 오묘한데 정확히 어떤 맛인지 표현을 하기 어려운 묘한 맛이 난다

gs25에서 판매하는 춘추이허는 밀크티를 제외하면 전부 맛이 별로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

gs25 대만 밀크티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