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보라매에서 중국음식을 먹고 싶으면 천년약속이나 짬뽕상회를 갔었다

그렇지만 천년약속은 면발이 마음에 안 들었고 짬뽕상회는 자장면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새로운 중국집에 주문을 해보자 싶어 열심히 검색을 해보았다

보라매 중국집이 많이 있는 것 같았는데 막상 검색해보니 천년약속과 짬뽕상회 외에는 이렇다 할 만한 곳이 나오지 않았다

그러다가 보라매 천지 황궁쟁반짜장이라는 곳을 알게 되어 주문을 해보았다

원래는 보라매 천지였는데 보라매 황궁쟁반짜장으로 이름을 바꾼 것 같다

상호는 천지와 황궁쟁반짜장 모두 사용하고 있는 것 같으니 둘 중에 아무거나 상관없을 듯 싶다

주문한 보라매 천지 황궁쟁반짜장 간짜장과 삼선짬뽕이 도착하였다

보라매 천지 간짜장 가격은 5000원, 삼선짬뽕 가격은 7000원이었다

2인분을 주문하였지만 보라매 황궁쟁반짜장은 단무지를 2팩 가져다 주었다

황궁쟁반짜장이라는 이름으로 상호를 바꿨지만 여전히 그릇에는 천지라고 써져있었다

먼저 맛을 본 보라매 천지 간짜장은 꽤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양파는 아예 생양파이거나 아니면 아삭함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익은 것을 선호하는데

대부분의 간짜장은 양파의 아삭거림이 어설프게 남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데 보라매 황궁쟁반짜장의 간짜장은 양파가 흐물거리지 않으면서도 애매하게 아삭거리지 않아 좋았다

간은 약간 짠 편이었지만 대부분의 중국음식이 그러하니 괜찮았고 면발이 쫄깃하고 맛있었다

그 다음은 국물이 얼큰하고 정말 맛있었던 보라매 황궁쟁반짜장 삼선짬뽕이다

해물의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간 것은 아니지만 양이 많았는데 쭈꾸미와 관자 등 두세가지 해물이 들어있었다

면발은 자장면과 같은 면발인 것 같은데 쫄깃하고 나쁘지 않았다

보라매 천지 삼선짬뽕은 무엇보다도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얼큰해서 정말 맛있었다

배가 엄청나게 부른 상태였는데도 짬뽕 국물에 밥까지 말아서 먹을 정도였으며

앞으로 자장면과 짬뽕은 보라매 천지 황궁쟁반짜장에서 주문하기로 마음먹었다

 

보라매에서 제일 유명한 중국집인 천년약속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짬뽕상회 보라매역점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보라매 천지 황궁쟁반짜장은 번호가 여러개인 것 같다

주문시 사용한 번호는 02-833-3884였지만 다음지도에는 02-842-1010이라고 되어 있다

주문번호가 02-815-8009이라고 하는 블로그도 보았으니 이 중에서 아무 번호나 걸어도 될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