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역 근처에는 맛집이 별로 없는 곳인지 아니면 꼭꼭 숨어있어 찾지 못하는 것인지 모르겠다

네이버에 마포맛집이라고 검색하면 생각보다 이렇다 할만한 곳이 나오지 않는다

마포역 근처에 갔다가 갈만한 곳을 찾지 못해 결국 만만한 홍콩반점0410 마포염리점에 다녀왔다

마포맛집이라고 검색하면 이런저런 중국집들이 많이 나오는데 아무래도 처음 가는 곳이라 불안해서

만만한 프랜차이즈인 홍콩반점 0410 마포염리점에 들어갔다

마포음식문화의거리라는 곳도 있어 가보았는데 딱히 맛집 같은 곳을 찾지 못해 간 곳이었다

들어가니 생각보다 손님이 많지 않고 깔끔한 가게였다

추측이지만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빠릿빠릿 일을 해서 여러모로 좋았다

홍콩반점 0410은 선불인 곳도 있고 후불인 곳도 있는데 마포염리점은 선불이었다

사랑니를 뺀 후라 뜨겁거나 매운 음식,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라고 했는데

자장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뜨겁고 맵지 않으니 괜찮을 거란 위로를 하며 주문하였다

홍콩반점 0410의 자장면이야 어느 지점을 가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 좋다

함께 간 뀨우가 주문한 홍콩반점 0410의 짬뽕이다

사진으로는 매워보이지 않는데 의외로 매콤하고 얼큰하다고 한다

사랑니 때문에 같이 먹지 못해 뭐라 더 말하기 애매하지만 맛있었다고 한다

 

예전에 갔던 홍콩반점 0410 본점에서 먹던 것과 큰 차이 없이 맛있게 잘 먹었다

역시 프랜차이즈의 가장 큰 장점은 어느 지점을 가나 비슷한 수준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홍콩반점 0410 본점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홍콩반점 0410 마포염리점은 마포역과 공덕역 사이에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