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비가 와서 그런지 몸이 늘어지고 무기력하다

벌써 7월이 다 끝나가는데 그동안 무엇을 했는지 회의감이 든다

사랑니를 뺀 후 아프던 것은 많이 괜찮아졌는데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못해 스트레스 받는다

사랑니 때문에 조심하는 요즘 뜨거운 음료는 좋지 않다고 하여 냉침만 주구장창 해서 마시고 있다

오늘은 스태쉬 레몬진저를 냉침을 해서 마시기로 하였다

스태쉬 레몬진저는 허브티로 카페인프리 제품이다

레몬이 들어간 허브티는 좋아하지만 생강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망설이다가 마신 차다

스태쉬 레몬진저 뒷면을 보니 생강뿌리, 레몬그라스, 레몬향, 홍화, 히비스커스, 구연산이 들어있다고 한다

생강이 가장 앞에 있는 것을 보면 생강이 많이 들어갔다는 것인데 살짝 불안해졌다

스태쉬 레몬진저는 3-5분 우리라고 되어 있다

스태쉬 레몬진저 포장을 뜯어 티백을 꺼내니 옅은 레몬향과 생강향이 함께 느껴졌다

과연 생강맛이 많이 날지 걱정을 하면서 냉침을 준비하였다

스태쉬 레몬진저 티백을 미리 끓여 차갑게 식혀둔 물에 넣어 우리기로 하였다

처음엔 잘 우러나지 않는 것 같아 걱정했는데 시간이 조금 흐르니 잘 우러났다

스태쉬 차들이 기본적으로 잘 우러나는 편이라서 냉침을 하기에 좋다

생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너무 진하게 우리지 않으려고 평소보다 짧은 시간을 냉침하였다

약 5시간 정도 냉장고에서 냉침한 스태쉬 레몬진저이다

색이 그리 진하지 않은데 스태쉬 레몬진저 자체가 원래 진하게 우러나지 않는 것 같다

뚜껑을 열어 보니 스태쉬 레몬진저 티백 속에 있는 각종 재료들이 알록달록하게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아마도 전날 마셨던 스태쉬 망고패션프룻처럼 홍화가 저렇게 붉은 빛을 띄나 싶다

마셔보니 생각보다 생강향이 진하지 않고 거의 레몬향만 살짝 난다

그렇지만 마시다보면 어느순간 매운 생강의 맛이 확 올라와 목과 속이 맵다

평소 생강을 즐겨먹는 사람이라면 스태쉬 레몬진저가 괜찮을 것 같지만

생강을 싫어하거나 혹은 진한 레몬 맛의 차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스태쉬 레몬진저는 적합하지 않을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