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이니스프리 2015년 2분기 키트 수령 신청을 한 후 드디어 오늘 이니스프리 키트 수령을 했다

2015 이니스프리 2분기 키트 수령기간은 2015년 7월 9일부터 11일까지이니 서둘러 받아야 한다

이니스프리 멤버십카드나 어플 확인 후 키트를 제공하니 만일 시간이 안된다면 대리수령도 가능할 것 같다

이니스프리 키트는 수령기간 내 수령하지 않으면 추가로 받을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이니스프리 2015년 2분기 키트는 등급에 따라 크게 vvip 키트와 그린티클럽 키트로 나뉜다

나는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트를 수령하였는데 이니스프리 vvip 키트와 그린티클럽 키트의 차이는

제공하는 화장품 샘플은 같되, 함께 제공하는 파우치의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키트 상자 뒷면을 보니 제주 탄산 미네랄 스킨, 로션, 그린티 밸런싱 클렌징 오일, 그린티 클렌징 폼,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을 제공한다고 한다

모두 이니스프리에서 최근 출시한 신상품으로 써보고 싶었던 제품들인데 이렇게 받게 되어 마음에 들었다

화장품 샘플 외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트는 A TO Z 멀티 트래블 파우치를 제공한다고 되어있다

이니스프리 vvip 키트는 얇은 A TO Z 베이직 트래블 파우치를 제공한다

상자를 열어보니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트에만 제공되는 A TO Z 멀티 트래블 파우치가 들어있었다

얼마전 이니스프리 키트 내용 공개를 했을 때 얼핏 파우치 이미지를 볼 수 있었는데

그때는 이번 이니스프리 키트 파우치는 면 재질의 파우치일거라 기대했었다

그렇지만 막상 받으니 어쩐지 쭈굴쭈굴하고 바스락거리는 폴리 소재의 파우치가 들어있었다

이번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트 파우치에서 다소 아쉬운 부분이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트 상자를 들고 오다보니 상자 안에서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났었는데

아마도 이렇게 파우치 안에 화장품 샘플이 들어있기 때문이지 않았을까 싶다

파우치 안에는 스킨, 로션, 오일, 클렌징폼, 슬리핑팩 샘플과 종이가 한장 들어있었다

이번 2015 이니스프리 2분기 그린티클럽 키트에 구성된 파우치는 크기가 제법 큰데

공간이 3군데로 나눠있고 모두 지퍼로 처리되어 있어 여러모로 쓸모있어 보였다

2015 이니스프리 2분기 그린티클럽 키트 내용물을 전부 꺼낸 모습이다

샘플이라고는 하지만 슬리핑팩을 제외한 나머지 스킨, 로션, 오일, 클렌징오일의 용량은 30ml이고

슬리핑팩은 20ml로 용량이 큰 편이라서 꽤 긴 여행에 가지고 가도 될 것 같은 구성과 양이었다

그리고 함께 들어있던 종이는 혹시 다른 이벤트 응모권인가 했는데 딱히 그런 것 같지는 않다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트에 들어있던 종이이다

트래블 키트와 함께 트래블 파우치에 대한 안내가 적힌 종이인데 디자인을 참 예쁘게 뽑았다

뒷면을 보면 이니스프리 A TO Z 멀티 트래블 파우치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다

별거 아닌 것 같은데 클렌징 섹션, 메이크업 섹션, 스킨케어 섹션으로 나누어 담으라고 조언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키트 파우치 재질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아마 물에 젖어도 괜찮도록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 클렌징 섹션이 있다는 것은 클렌징 제품을 담아가라는 뜻인데 그럼 물에 젖었을 때 어느정도

물기를 튕겨내는 재질이여야 안에 있는 화장품들이 손상되지 않을테니 말이다

 

2015 이니스프리 2분기 그린티 키트를 수령했는데 생각보다 알찬 구성이 마음에 들었다

아마도 2015 이니스프리 2분기 vvip 키트는 얇은 베이직 파우치를 제공한다고 알고 있는데

취향에 따라 그린티클럽 키트와 vvip 키트 파우치 중에서 선호하는 파우치가 다르지 않을까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