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트와이닝 퓨어 페퍼민트를 마시고 생각보다 싸한 맛이 강해 어떻게 마실지 고민하였다

물론 평소 페퍼민트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트와이닝 퓨어 페퍼민트를 적극 권하겠지만

어쩐지 치약을 마시는 느낌이라 영 탐탁치 않았다

고민하다가 레몬과 함께 우려서 마셔보면 어떨까 싶었다

검색해보니 트와이닝 레몬과 퓨어 페퍼민트를 함께 우려마셨다는 후기는 찾을 수 없었다

그리 흔한 조합은 아닌 것 같았다

그렇지만 아마드에 레몬&페퍼민트를 판매한다고 하니 아주 이상한 조합은 아닐거란 생각이 들었다

트와이닝 레몬과 퓨어 페퍼민트를 준비하였다

미리 티 텀블러에 레몬과 퓨어 페퍼민트를 동시에 넣어 뚜껑을 닫아 냉장고에서 냉침하였다

대략 16시간 정도 우려낸 것 같다

생각보다 훨씬 괜찮다!

페퍼민트가 레몬의 향과 맛을 다 잡아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의외로 향은 레몬 향이 강하게 난다

페퍼민트 향은 거의 남지 않았는데 맛을 보니 페퍼민트가 강하다

그렇지만 싸한 페퍼민트가 지나고 난 후에 은은하게 레몬 향이 입 안을 맴돈다

오늘처럼 더운 날 페퍼민트와 레몬향이 가득한 시원한 차를 마시니 더위도 덜해지고 참 잘 어울린다

혹시 그냥 트와이닝 레몬과 트와이닝 퓨어 페퍼민트가 식상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이 둘의 조합을 추천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