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아브뉴프랑에는 여러 맛집들이 있다

요 며칠 부쩍 더워졌는데 광교 아브뉴프랑에 냉면집이 있어 시원하게 냉면을 먹기 위해 다녀왔다

광교 아브뉴프랑의 냉면 맛집, 칠보면옥 광교점이다

광교맛집 칠보면옥 광교점은 광교 아브뉴프랑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입구로 들어가느냐에 따라 멀게 느껴질 수도 있고 가깝게 느껴질 수도 있다

이 날은 광교 테크노밸리 정류장에서 갔던 터라 가까운 거리에 있었다

광교 아브뉴프랑에 있는 칠보면옥 광교점은 주로 백화점과 마트를 중심으로 입점해있는 냉면 전문점인데,

유일하게 광교점만 백화점이나 마트가 아닌 아브뉴프랑에 입점하고 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전반적으로 매장이 깔끔한데 직원들이 굉장히 많아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매장이 넓은 편이라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다

광교 아브뉴프랑 칠보면옥 광교점의 메뉴판이다

칠보면옥의 다른 지점 중에서는 곱빼기 메뉴가 있다고 하는데 칠보면옥 광교점에는 따로 없고

대신 사리추가를 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냉면 종류외에도 만두라든지 갈비탕, 육개장, 국밥 등 다양한 식사 메뉴도 있었다

독특한 것은 갈비탕육수를 판매한다는 것이었는데 국, 찌개 등의 육수로 사용하면 좋다고 한다

식사 메뉴도 궁금하긴 했지만 냉면 전문점이기 때문에 물냉면과 회냉면을 주문하였다

칠보면옥 광교점의 물냉면의 가격은 8500원, 회냉면은 9000원이었다

일반적인 냉면집에서는 손님이 직접 냉면을 잘라 먹도로 가위를 주는 경우가 많은데

광교 아브뉴프랑 칠보면옥은 서빙을 하는 직원들이 면을 자를 것인지 물은 후 직접 잘라준다

십자 모양으로 두번 잘라주는데 만일 자르기를 원치 않거나 다른 방법으로 자르길 원한다면 미리 말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회냉면의 경우 비빔냉면에 회가 들어있었는데 아쉽게도 회냉면에 들은 회의 뼈가 너무 단단하고 질겨서 먹기 힘들었다

하지만 각종 고명과 냉면의 면이라든지 양념 맛은 매우 좋았다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회냉면이 아닌 그냥 비빔냉면을 시키는 것이 좋을 듯 싶다

회냉면과 함께 나온 물냉면인데 테이블에 각종 양념이 있었지만 그냥 이 자체로 먹어도 충분했다

오이와 삶은 달걀, 무 외에 열무가 약간 들어있었다

편육이 딱 하나 들어있는 것이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육수도 그냥 차가운 국물이 아닌 살얼음이 있는 육수라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다

 

회냉면과 물냉면 모두 면발이 쫄깃하면서도 질기지 않아 맛있었다

다음번엔 만두라든지 식사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다

냉면 가격 자체가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광교 아브뉴프랑에 입점한 음식점 대부분의 가격이 비싼 편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칠보면옥의 가격은 저렴하게 느껴지기도 하였다

칠보면옥 광교점은 아직 지도에 등록되지 않았다

칠보면옥 광교점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2 아브뉴프랑 1층 B-101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