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부쩍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하남돼지집이라는 고깃집을 다녀왔다

하남돼지집이라는 이름이 어떤 의미인지 궁금했는데 홈페이지를 가도 딱히 보이지 않아 그 의미는 모르겠다

다른 매장도 그런지는 알 수 없지만 보라매에 있는 하남돼지집은 직원교육이 매우 잘 되어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큰소리로 인사를 하고 바로 자리에 안내해준다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어 바로 살펴보고 주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처음에는 세트로 주문하려다가 먹고 싶은 메뉴로 먹고 싶어서 일단 삼겹살과 항정살을 1인분씩 주문하였다

나중에 갈매기살을 추가했다

고기가 초벌구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다

들어가서 앉으면 바로 밑반찬이 나오는데 깔끔하게 잘 나왔다

테이블마다 비닐이 씌워져 있어 너무 낭비가 아닐까 싶었는데 자연분해가 되는 제품이라고 하여 신기했다

작은 부분이지만 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하남돼지집은 직원이 다 구워서 잘라서 놔주기 때문에 편했다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렇게 고기를 일렬로 줄 맞춰 줘서 좋았다

김치와 양파도 구워주고 고기가 다 익으면 이번에도 줄을 맞춰 판에 올려준다

고기의 양은 살짝 적은 듯 했지만 그래도 잡내나지 않고 적당하게 잘 익혀주어 맛있었다

양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갈매기살을 추가 주문했다

너무 익히지 않고 먹는 것이 맛있다는 설명과 함께 구워주었는데

갈매기살도 잡냄새가 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었다

마지막은 냉면으로 마무리했는데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맛이었다

 

요즘은 프랜차이즈 매장이라고 해서 모두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뭐라 말하기는 어렵지만

일단 내가 방문했던 보라매 하남돼지집은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다

고기의 질도 괜찮은 편이라 앞으로 종종 방문하지 않을까 싶다

하남돼지집 보라매역은 보라매역 3번 출구로 나와 골목에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