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지에서 판매하는 젤리가 우리나라에 수입이 됐다고 하여 구입해보았다

메이지 카쥬구미라는 이름의 젤리였고 딸기맛과 포도맛이 출시되었다

cu에서 2000원에 구입하였다

여담이지만 cu에서는 딸기과즙구미, 포도과즙구미로 등록한 모양이다

먼저 딸기맛 젤리를 먹어보았다

이런저런 재료들이 들어있다

아주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주 좋다고 하기도 애매했다

한 봉지에 들은 젤리는 저게 전부였다

 

식감은 굉장히 쫄깃거리는데 마이구미보다는 쫄깃하고 하리보보다는 덜 질긴 정도였다

아무래도 흔히 먹기 어려운 딸기맛이라는 것에 의의가 있긴 했는데

아쉽게도 약간 약맛 같은 맛이 나서 그게 거슬렸다

이어서 카쥬구미 포도맛을 먹어보았다

딸기맛과 마찬가지로 포도맛도 재료가 엇비슷하다

카쥬구미 포도맛은 딱 마이구미 포도맛이었다

맛이며 향이며 모두 비슷했고 굳이 비교하자면 조금 더 쫄깃한 식감이 살짝 다를 뿐이었다

 

메이지 초콜릿 종류가 맛있어서 젤리는 어떨지 궁금했는데 예상외로 평범한 맛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