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카페 진정성을 다녀왔다

카페 진정성 여의도점으로 갔더니 많이 붐비지 않아 좋았다

메뉴가 자주 바뀌는 편인 것 같다

그사이 커피와 홍차 모두 종류가 다양해졌다

밀크티 종류도 다양해졌는데, 전에는 진함과 당도의 차이였다면 지금은 사용한 차의 종류가 다양해졌다

날이 추워져서 논커피 메뉴도 새롭게 나왔는데 날이 지나면 또 바뀔 것 같다

아무래도 근처에 공원이 있어서 그런지 피크닉매트를 판매하고 있었다

주문을 하고 매장 뒷편 냉장고에 가니 밀크티가 그득그득 차있었다

밀크티 생산량이 주문량을 따라가지 못해서 전매장 품절 사태도 벌어졌었다는데 다행이었다

콜드브루라든지 티라미수도 진열되어 있었다

먼저 마신 메뉴는 헤이즐넛라떼와 드립커피였다

드립커피는 주문을 하니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고 하였는데 아무래도 드립을 하는 것에 시간이 좀 걸리는 모양이었다

가격은 5000원으로 무난한 편이었고 직접 드립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맛은 깔끔하고 괜찮았다

클래식 헤이즐넛라떼는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헤이즐넛과 설탕을 넣고 직접 만든 시럽을 사용한다고 한다

그래서 기존의 헤이즐넛라떼에서 나는 진한 누룽지향 같은 것이 거의 없고 은은하고 달콤한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었다

부드럽고 깊은 맛이 나서 정말 맛있게 마셨다

가격은 4500원으로 무난한 편이었다

카페 진정성의 베스트 메뉴인 밀크티가 따뜻한 걸로도 주문이 된다고 하여 주문해보았다

 주문을 하면 직접 팬에 우유와 홍찻잎을 넣고 끓여서 만들어준다

가격은 오천원이었는데 양이 적은 점이 아쉬웠다

그리고 아이스로 주문했을 때보다 패키지가 덜 이쁜 것도 아쉬웠다

그렇지만 정말 진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떫거나 쓴맛이 없이 부드럽고 진한 홍차향과 맛이 나는게 아주 맛있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새로운 메뉴가 많이 나오고, 또 만족스러워서 조만간 또 가지 않을까 싶다

카페진정성 여의도점은 여의도역과 샛강역 사이에 SK증권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