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에 있던 쿠키몬스터 매장이 없어졌다

처음에는 시즌 이벤트로 핑크핑크 도배해놓았나 싶어서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아예 다른 가게였다

나중에 검색해보니 핑크색으로 꾸며놓은 인테리어와 핑크색 음료 때문에 사진 찍으러 많이들 가는 모양이다

메뉴가 다양한 편은 아니고 마카롱 몇가지와 음료 조금이 전부인 곳이었다

핑크색으로 유명한 가게라는데 생각보다 매장 안은 단촐한 편이었다

고민하다가 녹차마카롱과 초코마카롱을 골랐다

가격은 모든 마카롱이 개당 2500원이었다

하나씩 포장을 해서 비닐봉지에 담아주었다

마카롱의 크기는 제법 컸지만 너무 달아서 내 입맛에는 아쉬웠다

녹차마카롱은 녹차비린내도 좀 났고 말이다

예전 쿠키몬스터 마카롱이 그리워지는 순간이었다

 

핑크색 음료가 유명한 모양이니 핑크빛 사진을 찍고 싶은 사람에게는 좋은 곳이 될 것 같다

연남동 핑크라이크는 경의선 숲길을 지나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