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퍼블리크 광흥창점을 다녀왔다

이상하게 광흥창 퍼블리크를 갈 때는 항상 비가 온다

연중 무휴에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반이라고 한다

전에 왔을 때와 비교했을 때 살짝 인테리어가 바뀌었다

처음 보는 빵 종류도 있었고 말이다

못보던 빵들이 많았는데 이 때는 가볍게 먹으러 간거라 많이 사지는 않았다

전에 비해 과자 종류라고 해야 할까 그런 빵들이 늘었다

테이블이 바뀌었는데 전보다 배치가 더 안정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날 주문했던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바닐라였다

원두를 스페셜티로 바꾸면서 음료 가격이 오른다고 되어 있었는데

이때는 원두는 스페셜티로 바꿨지만 가격은 기존 가격으로 판매하던 때였다

아메리카노는 3500원, 바닐라라떼는 5000원이었다

원두 설명이 있어서 읽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산미가 강한 원두였다

그래도 워낙 날이 더웠던지라 시원하게 마셨다

이 날 먹었던 빵은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녹차슈케트, 쇼콜라크루아상, 녹차휘낭시에였다

녹차슈케트는 1500원이었고 앙증맞은 크기의 빵이었다

겉은 녹차가루를 섞은 화이트초콜릿으로 씌운 것 같았고 안은 살짝 비어있고 공기 먹는 기분이었다

녹차휘낭시에는 2000원이었는데 그냥 무난한 수준의 휘낭시에였다

쇼콜라 크루아상은 3800원이었고 크루아상 안에 얇은 초콜릿이 들어 있었다

이 또한 무난한 맛이었다

 

예전에 퍼블리크에서 빵을 먹으러 종종 갔었는데 이번에 가니 케이크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다

빵 종류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편이었고 다음에는 케이크를 먹으러 가볼 생각이다

퍼블리크 광흥창점은 광흥창역 4번 출구로 나와 길을 따라 걷다가 지하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먹부림 > 대흥, 광흥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대흥동 다과상사  (12) 2018.02.05
[빵집] 광흥창 퍼블리크 광흥창점  (0) 2015.06.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