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이런저런 디저트를 먹지만 대부분 한번 먹으면 더이상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가끔 하나에 꽂혀서 계속 재구매를 하는 제품들이 있는데 이번에는 그레인바 무화과에 꽂혔다

GS25에서 판매하는 youus 라인 제품으로 현재 2+1을 하고 있다

가격은 개당 800원이고 행사를 통해 구입하면 저렴하다

물론 이름과 다르게 원재료명을 보면 딱히 이걸 다이어트용이나 식사용으로 먹으면 안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백설탕, 밀가루 등등이 주재료이므로 그냥 기분전환용 과자라고 생각하면 된다

겉의 과자는 부드러운 다이제 같은 느낌이다

많이 달지 않고 중간중간 곡물 같은 것이 살짝 씹힌다

안에 들어있는 잼은 무화과 잼으로 무화과 씨가 들어있어 특유의 오독오독한 식감이 살아 있다

평소 무화과를 좋아하는데다 잼처럼 달달하게 만들어서 맛있었다

행사가 끝나기 전에 몇 개 더 쟁여놓을 생각이다

 

  1. BlogIcon sword 2017.07.25 10:41 신고

    헙... 저도 한번 먹은 디저트 다시 안먹는편인데... 저랑 같으시군요 ㅎㅎ

    심지어 한두입 먹고 다시 안먹는것도 많은데

    저랑 비슷하신분이 여러번 드시고 맘에 드셔서 글까시 쓰신걸 보니 엄청 궁금하네요 ^^

    • BlogIcon 밓쿠티 2017.07.25 21:23 신고

      세상은 넓고 먹을 디저트는 많은데 위장은 한정되어 있어서 그런지 웬만하면 한번 먹고 끝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특히나 과자 종류는 그런게 더 심한데 이건 마음에 들었어요+_+

  2. BlogIcon noir 2017.07.25 14:28 신고

    +_+ 저도 요즘 요거 사먹어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더라고요!

    맛도 괜찮고 ㅎㅎㅎ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7.25 21:24 신고

      noir님도 드시는군요!!!반가워요!!!ㅋㅋㅋ그나저나 이거 신상인데 noir님 근처 편의점에서 드디어 신상을 들이기 시작한건가요?!ㅋㅋㅋㅋㅋㅋ

  3. BlogIcon 지후니니 2017.07.25 14:37 신고

    한번먹어보고싶어요~^^신상인가봐요!

    • BlogIcon 밓쿠티 2017.07.25 21:24 신고

      이번달쯤 나온거 같아요 ㅋㅋㅋ행사중이니까 저렴할 때 드셔보세요^^

  4. BlogIcon ageratum 2017.07.25 23:24 신고

    아침에 먹으면 든든할거 같네요^^

    • BlogIcon 밓쿠티 2017.07.26 09:22 신고

      아무래도 칼로리가 높은 과자다보니 그렇지요 ㅋㅋㅋㅋ우유 같은거랑 같이 먹으면 그래도 배가 좀 찰 것 같아요 ㅋㅋㅋㅋ

  5. BlogIcon 베짱이 2017.07.25 23:44 신고

    비주얼은 애플파이네요. ㅋㅋ
    이런걸 소량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야할텐데.ㅣ.. ㅜㅜ

    • BlogIcon 밓쿠티 2017.07.26 09:23 신고

      아앗 이걸로 다이어트하시면 안됩니다!!!!ㅋㅋㅋㅋㅋ이거 당분도 높고 영양적으로 좋지 않아요ㅠㅠㅋㅋㅋㅋㅋ

  6. BlogIcon 슬_ 2017.07.26 10:12 신고

    어! 뭔가 맛있을 거 같아요. 무화과 잼 좋아하는데...
    이벤트까지 한다니 사먹어야 할 거 같은 +_+ ㅋㅋㅋ
    아직 저희 동네에 나왔을지는 모르겠지만요.

    • BlogIcon 밓쿠티 2017.07.26 16:32 신고

      무화과 잼 좋아하시면 추천이에요!!!ㅋㅋㅋㅋ이거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저 더 쟁여놓으려구요ㅠㅠㅋㅋㅋㅋㅋ

  7. BlogIcon 첼시♬ 2017.07.27 20:59 신고

    저도 무화과 좋아해요!
    생과도 잘 먹지만 무화과잼도 너무 매력적입니다.
    딸기 같으면서도 딸기와는 다르게 갸쟉갸쟉 씹히는 질감이 너무 좋아요. :D

    • BlogIcon 밓쿠티 2017.07.27 21:11 신고

      곧 무화과 철이 돌아와서 기뻐요 ㅋㅋㅋ작년에도 무화과를 엄청 먹었는데 올해도 양껏 먹을 생각이에요 ㅋㅋㅋㅋ
      이거 맛있어서 저 결국 어제 쟁여왔어요ㅠㅠㅋㅋㅋ행사가 끝날거라는 생각을 하니 저도 모르게 손이 가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
      갸쟉갸쟉이라는 표현 참 좋네요 무화과 씨가 씹히는 그 느낌이 독특하고 좋죠 ㅋㅋㅋㅋㅋ

    • BlogIcon 첼시♬ 2017.07.27 21:19 신고

      앍 동접이네요. ㅋㅋㅋ 반가운 마음에 저도 모르게 대댓글 폭발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사 끝나기 전에 쟁여오시기 정말 잘 하셨습니다. +_+
      저도 무화과철 기다리고 있어요.
      사놓은 건조육이 많은데 멜론하고 무화과에 올려서 먹으려고요. 아, 정말 기대돼요! XD

    • BlogIcon 밓쿠티 2017.07.28 10:06 신고

      으아아 동접이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 달고 바로 꺼서 몰랐어요ㅠㅠㅠㅠ아쉽네요ㅠㅠㅠ요즘 많이 바쁘시죠??ㅠㅠㅠㅠ
      오오 건조육을 올린 멜론과 무화과라니 또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ㅋㅋㅋㅋ저 지난번에 첼시님이 멜론에 하몽 올려서 드셨던게 생각나서 뷔페에서 먹어봤는데 독특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