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종종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운 수입 과자를 판매한다

이번에는 니씬에서 나온 크리스피 초코 말차밀크를 판매하고 있어 구입해보았다

올리브영이나 편의점에서 크리스피 초코 초콜릿 맛은 판매하는데 녹차맛은 처음이었다

홈플러스 기준으로 가격은 2980원이었다

원래 이름은 말차밀크인데 수입할 때 크리스피 초코 녹차밀크로 이름은 살짝 바꾼 모양이다

재료가 썩 좋은 편은 아닌데 그렇다고 아주 나쁜 것은 또 아니었다

상자를 열면 비닐 포장이 되어 있고, 비닐 포장을 뜯으면 얇은 플라스틱 트레이에 과자가 있다

얇은 시리얼에 녹차맛이 살짝 나고 아주 달디단 초콜릿 시럽을 끼얹은 맛이었다

엄청 달고 녹차맛이 강하지 않아 다시 먹을 것 같진 않지만

반대로 진한 단맛과 은은한 녹차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을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