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에 갔다가 못보던 밀크티가 있어 구입해보았다

메르시보니 아쿠아 펄이라는 제품이었는데 검색해보니 가로수길 쪽에 있는 카페인 메로시보니와 기술제휴를 한 모양이다

아쿠아 펄 외에 오른쪽에 있는 제품은 커피라고 해서 구입하지 않았다

가격은 1800원으로 양에 비해 살짝 비싼 느낌이었다

일단 병은 예쁜데 병 색 때문인지 색깔이 푸른빛이 돌아 의아했다

재료를 보니 우유, 홍차추출액 등 무난한 재료들이 들어있었다

그런데 색소가 여러 종류 들어있고 향도 추가되어 있어 점점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다

병 색 때문인 줄 알았는데 정말 색소 때문에 푸른색을 띄고 있었다

맛을 보니 홍차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 단맛은 강해 마치 녹인 메로나를 마시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홍차추출액이며 홍차엽이며 이것저것 들어갔는데 왜 이런 맛인지 알 수 없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