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에서 녹차크림이 들어있는 단팥빵을 판매하여 구입해보았다

이 제품 말고도 일반 크림이 들어있는 제품도 있었는데 녹차크림이 들은 것만 샀다

냉장코너에 진열된 것으로 보아 일반적인 편의점 빵에 비해 괜찮은 퀄리티이지 않을까 기대하였다

그렇지만 녹차가루의 함량이 아닌 녹차크림의 함량으로 표기된 것이 영 미심쩍었다

가격은 1800원으로 냉장보관된 빵이라고 생각했을 때 적당한 가격이었다

재료는 역시 썩 좋은 편은 아니다

제법 큼직한 크기였고 앙금이 묻지 않게 포장지에 비닐로 한겹 더 덧대어 있었다

녹차크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다

녹차맛이 아예 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쌉싸름한 맛보다는 단맛이 더 강한 크림이었다

팥앙금 쪽의 맛이 더 나았는데 부드럽고 달달한, 일반적인 맛의 앙금이었다

빵은 아무래도 여러날을 냉장보관할 수 있게 나온 빵이다 보니 다소 푸석하였다

진한 녹차맛을 원한다면 굳이 사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다

 

+ Recent posts